내가 이상한거...? + 내가 본문 내용을 오해를 주게끔 쓴거같다! 이 부분은 미안! 그리고 내가 본문에다가 응 나 노래 잘불러 끝장나! 한 것도 아니고ㅜㅜㅜㅜㅜㅜㅜ + 그리고 다들 말해주고 알려줘서 고마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