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로 말도 놨고 친구의 친구의 애인 통해서 소개받은건데ㅋㅋㅋㅋ
소개팅까지 세번? 만났는데 뭔가 그분은 나를 맘에 들어하는것 같다가도 약속잡는게 적극적이지도 않고...
내가 지금 운동 시작해서 그런가 만나기도 귀찮고ㅠ 만나면 또 뭘 먹어야하는데
사람이 싫은건 아닌데ㅜ 봐도봐도 애매해져서...? 거절하고싶은데 뭐라고 해야할까ㅜㅜ
|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로 말도 놨고 친구의 친구의 애인 통해서 소개받은건데ㅋㅋㅋㅋ 소개팅까지 세번? 만났는데 뭔가 그분은 나를 맘에 들어하는것 같다가도 약속잡는게 적극적이지도 않고... 내가 지금 운동 시작해서 그런가 만나기도 귀찮고ㅠ 만나면 또 뭘 먹어야하는데 사람이 싫은건 아닌데ㅜ 봐도봐도 애매해져서...? 거절하고싶은데 뭐라고 해야할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