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86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5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로 말도 놨고 친구의 친구의 애인 통해서 소개받은건데ㅋㅋㅋㅋ

소개팅까지 세번? 만났는데 뭔가 그분은 나를 맘에 들어하는것 같다가도 약속잡는게 적극적이지도 않고...

내가 지금 운동 시작해서 그런가 만나기도 귀찮고ㅠ 만나면 또 뭘 먹어야하는데

사람이 싫은건 아닌데ㅜ 봐도봐도 애매해져서...? 거절하고싶은데 뭐라고 해야할까ㅜㅜ

대표 사진
둥이1
약속을 먼저 안잡아??ㅋㅋㅋ
그럼 걍 천천히 멀어지게 냅둬바
한시간후에 답장하고, 2시간후에답장하고, 3시간, 5시간, 12시간후 하루뒤.. 이런식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쌩까버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이게 성향차이인건지 나는 약속은 적어도 일주일? 며칠 전에는 잡아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이 사람은 하루전? 당일? 에 갑자기 내일 볼래? 오늘볼래? 이런식이야
물론 이 사람은 일주일전에 약속을 잡기엔 자기가 언제 휴무일지 잘 모르긴해ㅜㅜㅜㅜ
근데 나였으면 휴무 나오면 바로 나랑 날짜 맞춰서 잡을 생각할것같은데 그런것도 아니고... 성향차이인지 맘에 안들어서 그러는지 모르겠어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그래서 미리 약속을 못잡는것 같네..
근데 그걸 떠나서
너는 걔까 맘에 안드렁?? 전화나 톡은 자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전화 한번도 해본적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나 친구랑 있는데 자기도 친구랑 있다고 같이 볼래? 그러길래 얘기하다가 갑자기 톡 안읽길래 전화했는데 전화 안받아서 그 후로 안해
톡은... 상대방분 쉬는날은 텀도 빠르고 잘 오는데
할말이 없어!!!!! 초반엔 내가 막 괜찮게 생각하고 그랬는데 가면갈수록 재미가 없어ㅠㅠㅠㅠ
톡오는것도 부담스러워 이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그거다,,, 1.너한테관심이없고 별생각없거나 2.연애go자..
근데 내생각엔 2번에 가까운것같은데..
근데 솔직히 티키타카 안맞으면 빨리 끊어내는게 좋다생각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웅 솔직히 세번째 만났을때 난 여름이고 더우니까 좀 편하게 입고 나갔는데 완저니 막 셔츠에 슬랙스에 구두 보고...좀 놀라긴해써
자꾸 손잡으려고 시도는 하는데 나도 모를 시도만 하고ㅋㅋㅋ 나도 집에와서 되짚어보니까 아 이사람이 이때 손잡으려고 했구나가 생각남ㅋㅋ
웅 지금 거절 멘트 쓰는중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려웡...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나랑 똑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오 하나도 빠짐없이 똑같아 ㅋㅋㄱㅅㅆ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입장이랑 똑같아??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딱 소개팅까지 세번만났고,
운동중이라 식단해야하는ㄷ 만나면 그것도안되거 직장다냐서 만나는 시간은 항상 저녁이고ㅠ 그러면 밥 먹거나 술 한잔하니까 너무 스트레스야ㅠㅠㅠㅠㅠ
서로 말놨는데 어제가 세번째 만남이었거근?
근데 혼자 썸타..ㅠ 물론 가벼운 스킨십 하긴했는데..
그건 단순히 두번째 만남때 술기운에 한거고ㅠㅠ 자꾸 혼자 썸타니까 어떻게해야할지 머르겠더랔ㅋㅋㄹㅋㄹㄹ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전화한번도 안함ㅋㄱㅋㄱㅋㄲ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스킨쉽도 안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진짜 똑같다ㅠ 술한잔 하는데ㅋㅋㅋ 또 그닥 재미는 없고...
아니 자꾸 손잡으려고 뭔가ㅋㅋㅋㅋ행동을 하는데 손을 잡지는 못하더라고... 아 진짜 너무 어색하고........
운동을 난 이번주에 제대로 시작해서ㅋㅋㅋ 이번주에 한번도 안만났는데 만날 날짜 잡기가 너무 어색해!!!!!!!
세번중에 초반에 두번은 내가 며칠전부터 약속잡은거고 마지막 한번은ㅋㅋㅋ 본인 내일 쉬니까 내일 볼까? 이런식이었어ㅠ
내가 막 주도적으로 만나자고 하기도 짜증나 이제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이야... 진짜 비슷하다 그리고 나는 자꾸 나한테 ‘안보는 5일 동안 나 보고싶었어?’ , ‘내 생각 했어?’ ‘많이했어?’ 이래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싫어 내 답은 아니 아니 아니인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 난 그런 얘기는 안해........다행인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둥이는 어떻게 거절했어??ㅠ 아님 이제 할거야?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연락하고있을 때는 너 생각했지~ 안할때는 내 일이 바쁘니까 안하고 이랬어ㅠㅠㅠㅠ
근데 또 이럴거같은데 그땐 어떡하지.. 나 거절 잘 못한단말여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흠...나는 그냥 지금 카톡으로 끊어내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그런거 거절은 못할것같아서 그냥 연락하지말자고 할 생각중이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헐 뭐라고 말하게? 진짜 그냥 딱
우리 연락 그만하자 이렇게??

나는 솔직히 얘가 처음에 괜찮았다가 만날수록 이성으로 안느껴져서... 친구로는 좋은데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헉 나도 딱 그래ㅋㅋㅋㅋㅋㅋㅋ근데 구구절절 말은 해야할것같아서.. 첨엔 괜찮았는데 점점... 별로라...
그냥 안맞는것같다고 좋은인연 만나길 바란다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4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4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1
17:41 l 조회 13
애인 자꾸 카톡 할말 없게 보내는거 개빡쳐3
17:38 l 조회 18
전애인 연락온걸로 부러워하지마삼ㅋㅋㅋ오히려 진국들은 연락안와9
17:35 l 조회 53
기념일에 가기좋은 곳 추천 좀 해주랑!!
17:35 l 조회 4
고민 들어줘 ㅠ
17:34 l 조회 8
연락하는 다른사람이 생겼네…8
17:32 l 조회 46
상대가 내 카톡 프로필 못보게 하는거 역멀프 밖에 없어?
17:31 l 조회 15
상대의 잘못때매 화났으면 무기한 잠수타도 합법이라 생각해? 😥 8
17:28 l 조회 20
잇팁 남자는 재회가능성 희박해? 2
17:26 l 조회 16
이별 나랑 있으면 눈치보이고 너무 불안하다는 사람 어떻게 잡아야돼?2
17:26 l 조회 17
이별할떄 여자에게 시간 주면 여자는 마음정리하고 남자는 후폭품 옴 7
17:24 l 조회 50
둥들은 지금 보고싶은 사람 있어?3
17:21 l 조회 35
Isfj가 이렇게 말했으면 재결합 가능성 없는거지?13
17:19 l 조회 28
모든간에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3
17:18 l 조회 31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남돌에서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6
17:16 l 조회 27
나 쓰레기 많이 만났지만 회피형은 안 만나봄12
17:14 l 조회 35
연락문제로 잘못했는데 헤어지는게 맞을까? 8
17:13 l 조회 27
인팁들아 궁금한거 있어1
17:1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