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28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이 글은 5년 전 (2020/8/07) 게시물이에요
에어팟 프로 쓰다가 내가 귀가 예민한지...커널형이 안맞는건지 

귀가 자꾸 가렵고 아프더라고 ㅠㅠㅠ 그래서  

버즈 라이브 샀어!! 사기 전에 궁금한거 있는  

익인들 물어보면 아는 선에서 다 알려줄게!!
대표 사진
익인1
오옹 라이브 써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ㅋㅋㅋ 지금 귀에 끼고 노래듣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이랑 통화해봤어? 상대방은 어떻게 들린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화는 상대방이 잘 들린다고 했어! 내가 아직 엄청 시끄러운 환경에서 통화를 못 해봤는데 해보고 여기다가 후기 남길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고마어ㅓ ㅎ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일단 일상생활 속에서 통화하면서 딱히 불편함은 없었고, 혹시 몰라서 유튜브 리뷰도 봤는데 통화 품질 좋다고 그러더라!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익인이도 유튜브 리뷰 한 번 봐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착용감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착용감 진짜...편해... 착용하는 방식만 좀만 더 익숙해지면 될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캔 성능 어때?? 에어팟 프로랑 비교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어팟 프로는 그냥 역대급 노캔인거 같아..
라이브는 아무래도 구조상 오픈형인 것도 있어서 그런지 노캔이 프로만큼은 아닌데 그 우우우우웅 하는 냉장소 소음이나 저음역대는 다 잡아주고 사람 목소리나 고음부는 막 낀것 처럼 들려
이건 프로도 마찬가지인데 프로는 가림막 5장 끼고 듣는 소리라고 하면 라이브는 한 2장...?
근데 프로는 진짜 노캔 키고 다니면 아..위험하겠다 하는 순간들이 있었는데 라이브는 일상생활에서 활용 할 수 있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새로 나온 강낭콩모양 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ㅋㅋㅋ 되게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작은사람 한테 안아플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귀 진짜 작거든...? 근데 안아퍼 ㅠㅠㅠ
근데 사람마다 다르니까... 삼성디지털프라자 같은 곳 가서 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른 익인데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가면 있을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전시 해놓은 곳 있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고마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커널형쓰면 귀 아프고 가렵고 그러는데ㅠㅠ 쓰니는 껴보고 샀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ㅋㅋㅋㅋ 나는 그냥 모험했어
근데 나 귀 가려운 것 때문에 병원가서 치료도 받았는데 외이도염인가 그거라면서...커널형 이어폰 쓰지말라고 하시더라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색 샀어? 케이스는 뭐골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는 블랙샀어 ㅋㅋㅋ 그 유광에 크롬 반사 느낌이 너무 좋아서 ㅋㅋㅋ 케이스는 첫번째 사진으로 받았고 조만간 두번째 사진에 있는 케이스 출시한다고 해서 바로 살거야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오 약간 뉴트로 감성 좋아하는구나ㅋㅋㅋㅋ취향 딱 알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 본의아니게 취향 들켜버렸네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핸드폰 아이폰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플립! 근데 아이패드도 쓰고 있어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갤럭시인데 에어팟프로랑 라이브중 고민중이거든 ㅜㅜ 프로는 노캔기능정말대박이라서 사고싶은데 갤럭시랑 호환별로라는데 플립이란 호환괜찮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호환 별로였어ㅠㅠ 볼륨도 연결할 때 마다 크다가 작다가 그러고...사람 많은 곳 가니까 끊기고 그래서 내가 갈아탔어 마침 커널형 계속 끼니까 귀 아프기도 했고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그냥 라이브사야하나 라이브 만족도어때? 100프로라 치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는 케이스 자력이 약한거 빼곤 95프로 만족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고마워 왕친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가끔 호환 잘 맞아서 쓰는 갤럭시 유저들도 있다곤 하더라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혹시 그냥 에어팟도 써봤어?? 나 갤럭시 유전데 커널형 불편해서 에어팟쓰거든 근데 이번에 버즈가 오픈형이길래 그걸로 바꾸려는데 혹시 착용감 비슷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아니 착용감은 다르긴 한데 귀가 답답한 느낌이 없는건 일반 에어팟이랑 똑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오 그렇구나 착용해버고사야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슨 색 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아 어때?? 실물 보고 산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그냥 도박 했어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이너컨츠에 피어싱 있는 사람도 쓸 수 있을까? 나 이것때문에 고민중이라 검색하다 들어왔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내가 피어싱을 잘 몰라서...검색해봤는데 딱 저 부분에 고정팁이 들어가서 안될 것 같다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댓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체험 꼭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머 나도 플립에 라이브 질렀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아아아 나랑 소울메이트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방금 버즈라이브 질렀는데 소리 많이 새어나가? 혹시 볼륨 몇정도로 해서 들어?? 자습실에서 들어야해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확인 못 해봤는데..ㅠ 나는 50~60%정도 듣는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니까 진짜 조용한 곳에선 내 볼륨 정도 하면 좀 새어나올 것 같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참고할게에 고마웡ㅠㅠㅠㅠ역시 오픈형은 어쩔 수 없구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나도 차음성 누음 다 고려하면 커널형이 좋은데 귀가 너무 아프고 가려워서 ㅠㅠ 오픈형 쓴다 ㅠㅠ 에어팟1,2도 써봤는데 일단 시중에 나온 오픈형 블루투스 중엔 제일 좋은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나도 이제 귀에 꽂는 건 오래쓰다보니까 귀 걱정도 되구..해서 오픈형이 착용이 더 편할 것 같아서 샀거든..어차피 폰도 갤럭시라..! 생각해보니까 근데 내가 주로 인강들을때 많이 쓸 것 같더라공.. 그래도 볼룸 낮춰서 쓰면 될것같아 !! 오픈형중에선 제일 나은 것 같다니 다행이당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ㅋㅋㅋㅋ 같이 사용 잘 하자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폰인데 호환이 혹시 잘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에선...문제 없는거로 알고 있어 일단 ㅋㅋㅋ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도 있고 하니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 자기 집에 피규어 많아서 못데리고 올거같다는데
18:04 l 조회 1
당근거래할려했는데 내가 기분 나쁜게 예민한거임 ㅠ?
18:04 l 조회 1
bhc 사이드 중에 뭐가 제일 맛있어???
18:04 l 조회 1
신발 사려는데 누구말을 들어야할지 모르겠어 어떡하지??
18:03 l 조회 1
진짜 한국이 살기편하다니까
18:03 l 조회 1
다른 사람들은 이목구비가 정돈되어있는데 나는 엉망진창 같아
18:02 l 조회 1
혹시 화장 잘알있남?? ㅜㅜ태오나서 첨으로 뭔가 해보려 하는데..
18:02 l 조회 1
운동안하는 40키로보다 운동 꾸준히한 50키로가 취향일수도 있어?
18:02 l 조회 5
내 친구 쿠팡 뛰는데 너무 현타온다고 나한테 괜한화풀이야…
18:02 l 조회 7
색 발색에 죄다 필터를 껴넣으니까
18:01 l 조회 4
나같은 사람 또 있음?
18:01 l 조회 3
일본 중국 여자들 외모가 진짜 물이 모른듯1
18:01 l 조회 18
산부인과 초음파.. 4
18:01 l 조회 13
신전 맵닭 개노맛이다...
18:01 l 조회 6
여름에 꾸밀때 뭐 입어?.. 2
18:01 l 조회 11
인티 신고 뭘 확인하는거임??2
18:00 l 조회 7
배달앱 할인쿠폰 쓸때마다 느끼는데 어떻게든 손해 안볼려고 가격 급 올린다ㅋㅋㅋ
18:00 l 조회 2
커뮤 하는 사람보다 안 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거 충격이지 않아??1
18:00 l 조회 8
500짜리 물 한번에 원샷해도 갈증이 해소가 안돼서3
18:00 l 조회 8
아버지들 대기업 퇴직하고 보통 무슨 일함?2
18:0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