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928l 0
이때는 싸운거야...?

내가 계속 수시로 찾아보는건 아니고

카톡 그 빨간표시 떠서 궁금해서 들어가보면

언제는 디데이 날짜 위젯이 생겨져있고 언제 보면 사라져있고 그래서

이게 커플 친구들 보면 그런 경우가 몇몇 있더라구..
 
익인1
싸우거나 헤어졌거나
•••답글
익인2
익인3
익인9
익인20
익인4
올렸다 내렸다 하는 애들 보면 거의 100프로 싸워서임
•••답글
익인5
난 그냥 내리고 음악설정할때도 있어
•••답글
익인6
아니 난 그냥 먼가 오늘은 자랑하소 싶다!!!! 하면 올리고 약간 오늘은 심플하게~ 하면 내려 그리고 기념일 때쯤 올리기도 함 500 600 일 이렇게
•••답글
익인7
난 그냥 심플하게 바꾸고 싶으면 내림 싸우거나 헤어진건 1도아님
•••답글
익인11
33 근데 내릴 때마다 애들한테 연락 와 헤어졌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
익인12
익인14
익인10
ㄴㄴ그냥 올리고 싶으면 올리고 내리고 싶을 때는 내리 신경 안씀
•••답글
익인13
나는 기념일 기억하려고 설정해놓고 지나면 내려ㅋㅋㅋㅋㅋ 그리고 다가오면 다시 올리고
비트윈 깔기 귀찮아서ㅜㅜ

•••답글
익인15
사람마다 다르지 나는 프로필 사진이나 배경사진에 안어울리면 내릴때 있었는데 하다가 내리면 죄다 싸웠냐고 연락와서 이제는 아예 안해놔..
•••답글
익인16
ㅋㅋㅋㅋㅋ난배경사진따라다름ㅋㅋㅋㅋ 싸울땐 오히려 안내림ㅠㅠ
•••답글
익인17
그냥 하다가 다른 디자인으로 바꾸거나 프사 맞게 내리는데? 싸울때 내리면 헤어지자는 건줄 알까봐 안내림
•••답글
익인18
내 친구들은 직장 다니면서 내리던데
•••답글
익인19
어 무야.. 나 어제 200일이였고 잠깐 심하게 싸워서 내렸었는데
•••답글
익인21
배경에 안어울림 내령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파트에서는 12시 넘으면 안씻는게 예의임??816 10.19 19:47 20711 0
여성 징병제 찬성에 대해 어떤 생각 들어?752 10.19 21:09 6511 1
대학 친구는 ㄹㅇ 다 비즈니스임...??540 10.19 23:28 7445 0
이성 사랑방 키스 영어 스펠링 모르면 많이 정 떨어져?339 10.19 19:18 8674 0
주식 빅히트 환불해달라는 글 봤어?286 10.19 22:24 14580 0
39238679 유튭 커뮤니티 사진 저장 못 해??? 모바일ㅜ 18:34 1 0
39238678 유튜버 에바릠 선크림 써본 익?  18:34 1 0
39238677 지금 얇은 긴팔에 후드집업 입고나가면 추울깡 18:34 2 0
39238676 핸드폰 색깔 이름 다들 너무 웃기게 짓는다ㅋㅋㅋㅋ 18:34 2 0
39238675 40 바지핏 어때¿?  18:34 2 0
39238674 나 30분 있으면 모의 면접이야.. 18:34 6 0
39238673 아이폰 고민 있어 들어줘... 18:34 6 0
39238672 마라탕 소스 뭐가제일 맛있어? 18:34 3 0
39238671 친구 치마가 너무 짧아서 속바지가 다 보이는데 말 안해주는게 낫지...?3 18:33 15 0
39238670 인스타 광고 협찬 왜 안밝혔는지 알거같다 ㅋㅋㅋ 18:33 21 0
39238669 어늘의 첫끼로 머 먹을까 18:33 3 0
39238668 한능검 통과했는데 또 시험 볼 수 있지? 18:33 3 0
39238667 반려동물 우리집 강아지 얼굴에 기분 너무 티나ㅋㅋㅋㅋㅋ1  18:33 14 0
39238666 혹시 여기 신천지에 있다가 나온(?) 몸담았던 사람 있어? 18:33 9 0
39238665 출산 앞둔 임산부 선물로 산후 마사지 티켓 끊어주는거 어때욮?? 18:33 4 0
39238664 디자인 남돌 무보정 공유 18:33 20 0
39238663 난 싸게 해달라고도 안 했는데 왜 지맘대로 싸게 값 불러놓고 18:33 9 0
39238662 익들아 나 상견니 볼까..? 18:33 6 0
39238660 안은영 감독이랑 배우가 코멘터리 하는 영상에서 이 말 너무 좋아5어 18:33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18:30 ~ 10/20 1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0 18:32 ~ 10/20 1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푸드 O 18
신설 메뉴 l KQ l 양세형제&용진호 l 잼런 l 케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