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애낳으면 뭐뭐 해준다~ 이랬다가 부모세대때 뭣모르고 애낳았던 것처럼 되면 우짤라고ㅋㅋ 좋은 부모 돼서 잘 산 사람도 있겠지만 걍 생각없이 애낳고 생각없이 키운 사람도 있음 우리부모처럼 ㅇㅇ 가정폭력 오지게 당하고 힘들어 죽는건 애기들이고 ㅋㅋㅋ 걍 노동력1을 생산하란 거라잖아 생각없는 부모들밑에서 애들이 어떻게 자랐는지는 생각도 안하잖아 ㅋ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0/10/10) 게시물이에요 |
|
뭐 애낳으면 뭐뭐 해준다~ 이랬다가 부모세대때 뭣모르고 애낳았던 것처럼 되면 우짤라고ㅋㅋ 좋은 부모 돼서 잘 산 사람도 있겠지만 걍 생각없이 애낳고 생각없이 키운 사람도 있음 우리부모처럼 ㅇㅇ 가정폭력 오지게 당하고 힘들어 죽는건 애기들이고 ㅋㅋㅋ 걍 노동력1을 생산하란 거라잖아 생각없는 부모들밑에서 애들이 어떻게 자랐는지는 생각도 안하잖아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