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89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ㅠㅠ나 그걸로 사팔하거든? 

2일전에 1주남기고 팔았는데 

앗뜨거 ㅠㅠㅠ슬픔
대표 사진
개미1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아니 기둥도 아니네 얘는 그냥 네모 공중에 떠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넘 슬퍼 며칠전만해서 20주 있었는데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줍자마자 또 뚝 떨어지네
14:55 l 조회 17
역시 또 납치였구나
14:53 l 조회 40
샌디레버나 줍줍해야지
14:36 l 조회 19
2시여서 잠깐 오르는걸까1
14:30 l 조회 174
그냥 주식판은 이거네
14:30 l 조회 100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1
14:23 l 조회 122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96
스퀘어 혼수 상태에서 좀 깨어났냐ㅠ
14:19 l 조회 43
이러다 또 뚝 떨어지겠지2
14:16 l 조회 170
앞으로 현대차 과거차라고 부를거임7
14:16 l 조회 88
이야 이제 하이닉스 추매 열차 떠났다 이제 오르기만 한다
14:15 l 조회 58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4
14:12 l 조회 111
현대차 도라희같네1
14:11 l 조회 59
무빙 멀미난다 진짜...2
14:04 l 조회 83
ETF 추매 다들 언제해?3
14:02 l 조회 61
현대계열 진짜 미친거아냐...?ㅠㅋㅋㅋ3
13:56 l 조회 88
닉스 실발이 언젠데?3
13:51 l 조회 166
하닉 평단 194 있니11
13:49 l 조회 210
주식 다이어트 하고있음4
13:40 l 조회 69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12
13:26 l 조회 25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