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저 생리통이 심해서 오늘 학교 못 갈 것 같아요 / 생리결석 써야 할 것 같아요 뭐라할까,, 저렇게 보내도 ㄱㅊ겟지..? 50대 후반 정ㅜ도 남자쌤인데 친구 생결 쓴다고 카톡 보냇을 때 걍 읽씹하시고 생결로 처리해주셧다더라
| 이 글은 5년 전 (2021/4/09) 게시물이에요 |
|
선생님 저 생리통이 심해서 오늘 학교 못 갈 것 같아요 / 생리결석 써야 할 것 같아요 뭐라할까,, 저렇게 보내도 ㄱㅊ겟지..? 50대 후반 정ㅜ도 남자쌤인데 친구 생결 쓴다고 카톡 보냇을 때 걍 읽씹하시고 생결로 처리해주셧다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