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하이브도 정신차려... 

가수들 컴백때 상승하겠지? 그치??? 그렇다고 말해줘...ㅠ
대표 사진
개미1
곧 컴백이자나 ㄱㅊ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거 다 선반영 된게 지금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ㅇㄴ... 컴백 딱 빌보드 딱 하면 훅 오를 줄 알았는데... 파란불 하...🤦 절망...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저런....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듀 지금 진짜 고민중...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컴백 일주일 남았나? 더 남았나? 암튼 얼른 올라가기를 바랬는데 갑자기 훅훅...낮아지네..^^
우리...오르기를 기원하자ㅎㅎㅎ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 퀘어도 하닉처럼 되는거야?1
17:06 l 조회 11
하닉은 없지만 스퀘어있음 청년2
17:01 l 조회 49
이노텍손절하고 스퀘어샀다
17:00 l 조회 10
스퀘어 오늘 들어간사람 손
16:58 l 조회 20
우주 엿머거라
16:58 l 조회 8
하닉포모와서 샀더니 포모치료되네
16:58 l 조회 46
아니 스퀘어 들어가자마자 내려가네1
16:56 l 조회 34
스퀘어 지금 아니면 하닉3
16:52 l 조회 59
정보/소식 "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신용·미수 제한 검토
16:49 l 조회 30
관망할까 진입할까.. 하루종일 이생각만 하는중ㅜ 어카지 4
16:46 l 조회 42
엄마 주식 싫다고 버팅기는데 하라고 하면 안되겠지...3
16:45 l 조회 38
스퀘어 미쳤네
16:37 l 조회 47
NASA 때매 나사 빠져버릴듯
16:25 l 조회 14
SK 스퀘어 오르는 속도 너무 빨라서 무서워
16:25 l 조회 93
나 일하다가 지금스퀘어봄 뭔일있어? 지금사도됨?
16:24 l 조회 42
이제 삼닉이 아니라 닉스퀘어다
16:22 l 조회 48
가격이 확 뛰어버리니까 얼마에 주워야할지 감이 안옴
16:15 l 조회 20
닉스랑 스퀘어 중에 뭐 더 추천해2
16:07 l 조회 189
삼전기우 쏠쏠하다…3
16:03 l 조회 111
스퀘어 뭐야 언제 200 넘음
16:0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