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흠이 아무리 악재가 없다지만 자본대비 지금 너무 고평가야...장기로는 진짜...흠스러움..ㅋ 다들 조금만 먹고 떠나려는 건가? 물론 흠이 조금만 더 떨어지면 나두 살 거지만ㅋㅋㅋㅋㅋㅋ🥺🥺 저평가 우량주인 삼성을 줍줍하는게...개미들 건강에 좋아
대표 사진
개미1
당연 이러니 저러니 해도 시총 일위가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지금이 진짜 기회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ㅇㅇ 흠은 장투하기엔 과열된 느낌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맞아 흠 자본 대비 엄청 고평가 된 것 같긴하더라...ㅠㅠㅠ 완전 과열.. 그치만 나도 흠 떨어지면 매수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22 훅 오른거는 훅 떨어지기 마련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Hmm이 고평가라고...? 이런말은 처음 들어보네... 과열된건 맞는데 고평가는 절대 아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래서 진짜 오늘은 이유가 뭔데?
19:11 l 조회 25
기술적분석 하는 일부 네임드들만 봐도1
19:03 l 조회 68
근데오늘 새벽에 나스닥이 먼저빠진거라서3
18:56 l 조회 128
오천생겼는데 스퀘어 삼전 하닉 뭐 주워볼까? 1
18:52 l 조회 68
이번에는 사팔이 정답이었던 것 같아
18:47 l 조회 64
하닉 평단 200초인 익들 얼마에 추매할 계획이야?2
18:34 l 조회 124
내일 스퀘어 더 흐를까
18:13 l 조회 48
삼전 30 깨질까,,?
18:13 l 조회 52
이 가격에 사서 올라갈 일만 남은 사람이 부러움
18:04 l 조회 116
본 교관은 스퀘어에게 매우 실망했다1
17:58 l 조회 117
토스증권 계좌 하나 더 틀수있어?7
17:49 l 조회 123
하닉 200선은 깨질 거 같니....
17:48 l 조회 93
반도체 주주들은 행복한 상상이라도 했지 다른 주주들은...3
17:43 l 조회 229
단타 최고주 알려줌3
17:41 l 조회 270
이노텍 물타면 안되겠지4
17:37 l 조회 64
내일 삼전하닉 더내릴거같지않니5
17:37 l 조회 700
국민연금 리밸런싱 7월부터라더만2
17:35 l 조회 235
근데 물려도 하닉에 물리니까
17:34 l 조회 87
ㅋㅋㅋ 웃기다 양전은 +N만원 이러는데1
17:29 l 조회 119
오늘 이렇게 떨어질줄 모르고 9시쯤 추매해버렸네
17:2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