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0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ㅈㄱㄴ
대표 사진
개미1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샀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근데 나 사실 첨사봐 ㅠ 어디에서 사야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증권사 어플이랑 계좌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니!! 신한은행 계좌는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어플 깔아서 주식계좌있어야해 우명한 거 여러개 있고 나는 나무 쓴당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조금씩 나눠서 매수~~!!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 추매함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나도 주문 신청해놧덩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 추매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 처음사봐.. 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나도 고민중ㅜㅜ 얼마에 걸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증권사부터 정해~! 카카오뱅크에서 주식만들면 뭐주는것도 있구 다른 증권사도 많으니까 선정해서 계좌만들고 돈 충전하고 매수하자!
유튜브에 왕초보 관련영상 몇개라도 보는거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나도 주린이구 미래에셋 나무있는데 나무가 주린이기준 쓰기 편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공부해야겠눈데???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1
222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4
33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고 나도 지금 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2
보통 몇 주 사?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3
시드에 맞게
남는돈으로 넣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6
지금 세일중 얼렁 줍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7
난 계좌만들고 공부하느라 3-4개월 후에 시작한듯..!
근데 삼전은 일단 사고 다른 거는 천천히 시작해도 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8
조그만 사봐
더 떨어질수도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9
8만원 밑으로 내려갔다길래 나도 처음 사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0
나도 80층 1주 오늘 처음으로 해봤당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1
굿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2
분할매수 ㄱㄱㄱㄱ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아 나한테 기회 한번만 주라4
15:54 l 조회 22
삼전기 230올때까지 숨참는다
15:54 l 조회 7
마이크론 살까 샌디살까2
15:36 l 조회 36
삼성전기 226에 들어감… 정병on2
15:35 l 조회 51
국내에서 운용하는 미국 etf 추천 좀 해주라!!2
15:17 l 조회 68
주식 단톡방 들어갔는데 뭔가 포모와서 나감2
15:03 l 조회 119
삼전 왜이렇게 못달려 바부야1
14:54 l 조회 103
하닉 199층 내릴까 3
14:52 l 조회 219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16
14:18 l 조회 884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12
13:59 l 조회 1136
sk없으면 솔탑이 젤 괜찮아?? 9
13:39 l 조회 819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11
13:34 l 조회 2344
스엑 털었다ㅋ 1
13:33 l 조회 96
하닉 40 7
13:30 l 조회 2533
삼전 지금 들어갈까2
13:29 l 조회 180
레버리지 넘 무서워야 1
13:27 l 조회 128
하닉 시총1위?!2
13:20 l 조회 72
솔탑은 귀신같이 내가 사기만 하면 떨어지네1
13:17 l 조회 116
삼전 팔고 하닉가는거 어케생각해? 5
13:17 l 조회 1341
삼전 35.5층인데4
13:12 l 조회 14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