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카운터가 진짜 좁아서 한 손님이 그러면 다른 손님들이 못 놓거든.. 바구니 이용해달라고 하면 기분 나빠할까
내가 기다리는건 ㄱㅊ은데 저번에 그러다가 술병 깨져서 손님들끼리 싸움 비슷한거 났어서 약간 트라우마 비슷한거 생김 ㅠ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카운터가 진짜 좁아서 한 손님이 그러면 다른 손님들이 못 놓거든.. 바구니 이용해달라고 하면 기분 나빠할까 내가 기다리는건 ㄱㅊ은데 저번에 그러다가 술병 깨져서 손님들끼리 싸움 비슷한거 났어서 약간 트라우마 비슷한거 생김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