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60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우리 카운터가 진짜 좁아서 한 손님이 그러면 다른 손님들이 못 놓거든.. 바구니 이용해달라고 하면 기분 나빠할까

내가 기다리는건 ㄱㅊ은데 저번에 그러다가 술병 깨져서 손님들끼리 싸움 비슷한거 났어서 약간 트라우마 비슷한거 생김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니가 옆으로 치워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컴플 들어올 수 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옆에도 공간이 없어ㅠㅜ 그때도 내가 최대한 옆에다 밀어놓기는 했는데 다음 손님이 놓다가 좁아서 떨어트렸어.. 이게 한두개면 ㄱㅊ은데 짐이 많아지면 엄청 좁아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기분 안나빠 저거 가지고 기분 나쁘면 그 기분 나쁜사람은 참 이상한 사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진짜 민폐야. 상대가 기분 나빠도 이야기해야할 정도의 민폐임.
난 바구니 저쪽에 있으니 바구니 쓰라고 큰소리로 말함. 그게 힘들면 일단 출근해서 근무 시작할 때 무조건 빈 바구니 한개를 내 옆에 갖다놓고 일을 시작해. 카운터에 물건이 쌓이면, 쌓인 물건을 바구니에 담아서 손님한테 쥐어줄 때도 있고, 그정도로 만만한 손님이 아니라면 일단 담아서 카운터 아래로 치울 수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구니 놓기에는 카운터 안쪽도 좁기는 한데ㅜㅜ 일단 출근하면 그렇게 해봐야겠다!!! 조언 고마워ㅠㅠㅠㅠ🥺
손님 있으면 당연히 손님 응대가 먼저니까 내가 묶여있는거는 괜찮은데.. 위치상 술 사가는 손님들이 많단말야 그럼 기본 맥주 4캔+알파에 소주.. 라면 과자 안주 이렇게 사가는 사람들이 젤 많은데 한명이 이렇게 놓고 가버리면 다른 손님들 공간이 없어짐 ㅠㅠㅠㅠ
하 나만 민폐라고 싫어하는거 아니었구나.. 차라리 담배줘! 반말하고 사서 나가는 손님이 더 나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마일라식한 사람들아
22:50 l 조회 1
30초중반익들아
22:50 l 조회 1
미친 나 너무뿌듯해 ㅋㅋㅋㅋ 내가추천한 맛집
22:50 l 조회 1
샤워 끝나고 로션 흡수시키는게 제일 싫어
22:50 l 조회 1
썸녀랑 같이 보면 좋을 드라마 있을려나?
22:50 l 조회 1
쇼핑몰에서 옷 샀는데 교환 할말
22:50 l 조회 1
나 인티 징크스 있음 나 전에 애인이랑 이별하고 재회했을때 글 썼는데 거기에 댓글로 근황물어보면
22:49 l 조회 1
강아지 박사 있어?
22:49 l 조회 1
치킨 브랜드 평생 하나만 남으면 뭐 남길거아?
22:49 l 조회 1
얘드라 나 오늘 가방 샀는데 괜찮아 보여??
22:49 l 조회 1
토이스토리 보러가서 꿀잠 자고 왔네............
22:48 l 조회 11
아니 키가 커서 호감이 안 간다는 게 말이 되나..? 1
22:48 l 조회 10
샴푸 마트꺼 아무거나 다 쓰는데 걍 다이소에서 살까...
22:48 l 조회 4
재경관리사 고사장 제주에
22:47 l 조회 10
친구들이 음식을 다 빨리먹어서 다같이 먹을때마다 체할 것 같음6
22:46 l 조회 15
살다 살다 몸평을 당해봄...하4
22:46 l 조회 27
너네 회사도 하극상해?2
22:46 l 조회 13
난 예전에 남친 시스루 니트 선물 줬는데
22:46 l 조회 12
모든 사람들은 무례하거나 억울한 상황들을 많이 당할까?3
22:46 l 조회 21
로마 호텔 추천해줄 익 ㅠ2
22:4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