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도 없고 연락하는 친구도 별로 없고 유튜브만 보다가 과제 밀려서 내고 재미가 없어 이러고 또 방학 때 친구랑 놀고 여행가면 다시 행복해지겠지 그 때 왜 그런생각했지 하겠지만 슬프네 갑자기
| 이 글은 5년 전 (2021/6/08) 게시물이에요 |
|
남친도 없고 연락하는 친구도 별로 없고 유튜브만 보다가 과제 밀려서 내고 재미가 없어 이러고 또 방학 때 친구랑 놀고 여행가면 다시 행복해지겠지 그 때 왜 그런생각했지 하겠지만 슬프네 갑자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