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53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5
이 글은 4년 전 (2021/7/09) 게시물이에요

[국내주식] 와 사놓고 2달만에 처음 열어봤는데 | 인스티즈 

나 돈 처음 벌어봐….. 

아무 생각 없었는데  

오늘 거기다 월급인데!!!!!
대표 사진
개미1
멋지다 축ㅎㅏ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 돈 처음 벌어봐 ㅜㅜ 내가 오늘 떡볶이 쏜다 모여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나는 치즈 왕창 올려서 부탁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어떠케 돈을 너어노코 2달동안 안여러볼수가이쬬!!!!!
부럽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진짜 1년 묵혀볼려고 그랬다가 너무 궁금해서.......어플도 삭제하고 그냥 없는돈이다 하고 살았어 ㅋㅋㅋㅋㅋ 미래에 내 인생에 전환점이 될까봐 기대하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근데 너 말하는거 왜이리 귀여워 볼따꾸 깨물고싶게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부자되시지요 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ㅋ 오늘 아침 프장에 -40이엇는데 지금 1
13:21 l 조회 21
하이닉스 레버리지 젤 유명한 주식 이름 뭐야?ㅠ
13:15 l 조회 12
하닉 떨어져서 물타고 싶은데 ㅠㅠ3
13:13 l 조회 57
삼전 35.5 삼전기 240 하닉 288 스퀘어 210 5
13:12 l 조회 72
아 우주 다 빼고 반도체 넣을까 고민이네3
13:04 l 조회 77
시드 별로 안크면1
13:02 l 조회 58
하닉 2시쯤엔 회복할거같애? 더 떨어질거같애?10
13:01 l 조회 443
나는 겁 많아서 슨피 나스닥만 넣었음1
12:59 l 조회 43
주식으로 8500원 벌었어5
12:52 l 조회 134
하닉 일단 1주만 사봄
12:49 l 조회 63
이대로 쭉 하락장만 아니길
12:49 l 조회 49
느낌이 내일 또 떨어질 것 같아서 분할매수 해야지
12:43 l 조회 39
하닉없는데266 사야하나
12:41 l 조회 69
또 또 하루만에 600 날라감1
12:40 l 조회 143
기다리던 조정 왔는데 다들 사랏..1
12:39 l 조회 187
꼭 내가 사면 바로 오르자마자 조정 온다?
12:37 l 조회 39
와 어디까지 조정와쥬시나요 닉스님
12:36 l 조회 49
하닉 300>260대는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3
12:36 l 조회 532
삼하 내일도 내려가려나
12:33 l 조회 50
삼전 33에 사졌다..
12:32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