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83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3
이 글은 4년 전 (2021/7/16) 게시물이에요
종이를 보고 있는 걸 본 적이 없음.. 공부가 되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이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국어 수학 이런 건 분명히 한계가 있을텐데... 대체 공부를 어떻게 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강만 듣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인강 교재 이런 것도 하나도 없고.. ㅋㅋㅋㅋ 공부를 하는 게 맞나 싶을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작년에 수능쳤는데 다들 패드있어도 그래도 수능은 종이니까 다 프린트해서 풀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재도 없이 어케 공부를함..? 나 작년에 재수할때 태블릿 많이 쓰긴 했는데 교재랑 연습장을 더 많이 썼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강만 듣는건가? 그걸로 공부 잘안될텐데 나는 공부하기 싫을때 인강 들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험생은 아니고 과외준비하는데 교재랑 시험지 다 스캔해서 풀긴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생인데 그냥 재미삼아 모의고사 다운받아서 굿노트로 풀었는데 편해서 좋았었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딩때 아이패드 유행했으면 좋았었을걸~ 싶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구 말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아는 애..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패드로 필기도 하고 문풀도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학빼곤 가능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그리 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할 순 있는데 시험지는 종이니까 쌩으로 그거만 하긴 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불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전체 아이패드로만 함. 수학 시험지도 걍 스캔뜨는거 10초밖에 안걸리잖오. 걍 찍어서 풀고 해서 ㄹㅇ 다 했는데 솔까 국어는 너무 힘들었음ㅠ 지문 다 읽기 불편해서 국어지문만 따로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수학 패드로 하는거 좋아했는데 종이 너무 낭비 같았어서 그리고 한달이나 이정도 텀 두고 푼거 모아서 전체선택 삭제 하는게 너무 쾌감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친구 패드로만 공부했었는데 의대감 공부 안되는거 같이 보였는데 잘 되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모고도 죄다 패드로 풀었었음… 필기도 ㄹㅇ 그 공스타 필기처럼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현고딩익 요즘 주변 애들 다 아이패드로만 공부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펜슬 있으면 수능특강 완성은 다 피디엪 있고 문제 푸는데 무리 없는 것 같음 모의고사나 사설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임고생이고 하루종일 공부만하는데 80퍼센트는 아이패드로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능하긴 한데 pdf로 뜨려면 돈 엄청 깨질텐데.. 나도 전공교재 스캔하러 스캔소 많이 가는데 엄청 비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패드에서 그냥 앱으로 되는데??? 돈 1도 안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알지 메모앱 써도 돼고 스캔 어플 써도 되는 건 근데 그 많은 페이지를 다 스캔해..?? 시간 개오래 걸릴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수능특강이랑 모의고사는 전부 pdf 올라와서 괜찮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ㅇ 수특이랑 모고는 나도 아이패드로 풀었는데 인강책이랑 기출 문제집 학원 문제집 다 종이책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ebs에 pdf로 다 올라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ㄴㄴ 필요한 부분만 해도 되고, 전체 다 해도 맡기는거보다 시간 안걸림. 1시간이면 뒤집어 쓰는데 솔까 다 할 필요도 없음.
글구 돈 만원안되게 좀 주고 앱 사면 사진처럼 아이북스로 올려서 텍스트 서치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헐 신기하다 좋은 어플 많네 난 전공교재 스캔뜨다가 성격 파탄날 것 같아서 맨날 스캔소 갔는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근데 눈 안 아프나?? 나도 아이패드 있지만 전공책으로 보는게 더 편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즘은 가능하지 않나? 개념도 아이패드로 정리파고 모고도 아이패드로 다운받아서 플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아날로그 인간이라서 불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가 수능 볼 때는 아이패드는 거의 없었고 지금은 고학번 대딩인데.. 아직도 동기들 중에선 아이패드 대신 종이에 푸는 애들 많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국어빼곤 가능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그래두 국어가 좀 힘들거같은데 지문이랑 문제 왔다갔다하는게 한계가 있을거같구먼 다른 과목들은 ㄱ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능 나 수특수완 안사고 pdf로만 공부하고 모고도 아이패드로 풀었어 수능 당일에는 헷갈리는 것만 아이패드로 정리해서 프린트 해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얘긴가 ㄷㄷ 나 그냥 대학다니다가 재수때 아이패드로만 공부해서 의치한중 하나 왔고 2년째 아이패드로만 공부중 무거운거싫어 근데 동기들중에도 노트북이랑 아이패드만쓰는애들 꽤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능한가 그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엌ㅋㅋㅋ너 내 친구니... 공부 방식이 뭐가 중요해 결과가 중요한거지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요즘은 pdf 잘 나오니께 편하고 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요즘은 다들 패드로 pdf 다운받아서 공부하더라 가능하겠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수학 국어면 오히려 가능아니야..? 머학생이지만 난 문제는 다 pdf로풀고 개념은 머리안들어와서 필기다하면 꼭 종이로 풀어서봄 근데 국어 수학이면 이미개념정리는 다됐을테니 문제 거기서푸는거아닐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수완이나 수특 같은 건 다 PDF 공개해주고 모의고사도 다 다운 받아서 풀어볼 수 있으니까 기출 같은 거 계속 풀 때는 나는 아이패드 위주로 공부했던 것 같은뎅 ..! 물론 인강 교재나 시중에서 구입할 수밖에 없는 문제집은 종이로 풀었고 그런 거 없어도 공부할 수 있다 싶으면 패드로만 하는 거지 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한국이 살기편하다니까
18:03 l 조회 1
다른 사람들은 이목구비가 정돈되어있는데 나는 엉망진창 같아
18:02 l 조회 1
혹시 화장 잘알있남?? ㅜㅜ태오나서 첨으로 뭔가 해보려 하는데..
18:02 l 조회 1
운동안하는 40키로보다 운동 꾸준히한 50키로가 취향일수도 있어?
18:02 l 조회 5
내 친구 쿠팡 뛰는데 너무 현타온다고 나한테 괜한화풀이야…
18:02 l 조회 7
색 발색에 죄다 필터를 껴넣으니까
18:01 l 조회 4
나같은 사람 또 있음?
18:01 l 조회 3
일본 중국 여자들 외모가 진짜 물이 모른듯1
18:01 l 조회 18
산부인과 초음파.. 4
18:01 l 조회 13
신전 맵닭 개노맛이다...
18:01 l 조회 6
여름에 꾸밀때 뭐 입어?.. 2
18:01 l 조회 11
인티 신고 뭘 확인하는거임??2
18:00 l 조회 7
배달앱 할인쿠폰 쓸때마다 느끼는데 어떻게든 손해 안볼려고 가격 급 올린다ㅋㅋㅋ
18:00 l 조회 2
커뮤 하는 사람보다 안 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거 충격이지 않아??1
18:00 l 조회 8
500짜리 물 한번에 원샷해도 갈증이 해소가 안돼서3
18:00 l 조회 8
아버지들 대기업 퇴직하고 보통 무슨 일함?2
18:00 l 조회 10
방청소 꿀팁 찾음1
18:00 l 조회 14
애인이 나보고 라미네이트 하라는데 3
18:00 l 조회 12
살면서 엄마한테 크게 고마웠던 적 있어?
17:59 l 조회 3
무릎이 안좋아서 무릎 구부리는 운동못하는데 필테가 나아 피티가 나아 7
17:5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