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47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평단가 낮추려고 카카오 지금 가에 들어가는거 어떻게 생각해....! 지금 14.6 ㅠ
대표 사진
개미1
나쁘지않다고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근데 카카오 뱅크 상장하고 어떻게될지모르겠어서 좀만 물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달 초에 삼전 36층에 물리고
15:16 l 조회 2
나오늘 들어갓는데도 -겁나 찍히네1
15:15 l 조회 18
마통 300 뚫어서 주식햇는데ㅜ
15:15 l 조회 17
빚투들 어떡하냐1
15:13 l 조회 30
이노텍은 진짜 뭐냐
15:13 l 조회 10
나 진짜 재미없어ㅜㅜ그만해....
15:13 l 조회 19
하닉 250 찍으면 200 백퍼갈듯1
15:10 l 조회 149
삼전 31.7 걸어놖믄데 팔림 ...1
15:09 l 조회 102
오늘 ㄹㅇ 도파민 지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5:09 l 조회 73
에이 거짓말1
15:07 l 조회 82
하닉 좀 잔인한게 뭐냐면 오늘이 뭐랄까 300 가네마네 역사적인 날이였잖아4
15:07 l 조회 274
와 역대급 개물림 -30퍼가 넘냐1
15:06 l 조회 107
4년 물려봤어서2
15:05 l 조회 59
요즘은 진짜 사팔이 답인가2
15:04 l 조회 112
그냥 오늘은 여기서 문 닫자고 제안한다....
15:01 l 조회 21
진짜공포는 내일아침인가1
15:00 l 조회 280
아 ㅋㅋ 하락장 체험 재밌었다5
14:59 l 조회 204
이노텍 가망있다고 봄?1
14:58 l 조회 18
현차 뭐예요..?2
14:58 l 조회 68
경기방어주 귀신같이 올라오네
14:57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