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2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5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신이 나 올해 작정하고 괴롭히나봐 진짜 너무 쪽팔리고 자존심 상해
대표 사진
익인1
ㅠㅜㅜ 많이 힘들었겠다...
우리 쓰니 토닥토닥
힘내고 맛있는 거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너무 속상했겠다 ㅠ ㅠ
병원이 인재를 못 알아봤네!
맛난 거 먹구 오늘은 일찍자자
더 좋은 병원 갈 거야!!!! 화이팅 응원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럴 땐 무조건 액땜이라고 생각해야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ㅜㅜ 왜 떨어졌지? 떨어질사람이 아닌데ㅠㅠㅠ 분명 다른병원에서 뽑을려고 하고 있을거야! 일단 먹고 한숨자자!ㅜㅜ 쓰니 화이팅!๑˃̶͈̀Ⱉ˂̶͈́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나 나도,,ㅎ 지금 n개째 광탈중,,,
맛난거 먹고 떨어진 만큼 나 붙여쥬는 병원있다고 생각하면서 같이 버티자!!!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도 간호4구나 ㅠ.. 진짜 힘내자..정신없이 울다가 필기시험 준비하는 중 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늘도…광탈 당했어..ㅎ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어디든 가겠지 모!!!! 힘내자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대구..?..?병원? 나도 오늘 광탈당했거든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잨ㅋㅋㅋㅋ 내일도 나오는데… 포기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나는… 경력쌓아서 이직하기로..결심했어ㅠ진짜 이번에 넘 용암취업이라 후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ㅋㅋㅋㅋㅋㅋ와 이렇게 만나는구나 ㅋㅋㅋㅋㅋ나 참고로 원픽이었거든,, 나 대구 쫓겨나게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대구 병원 다떨어져서 ㅎ 나도 내일 걍 포기,,,, 그래서 지금 다음 병원 어디준비중이야? 나부산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도 대구 다떨어졌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부로 넣긴 했는데 아니 사람들 왜이리 많은거야..?
일단 보훈도 넣고 ㅍㅌㅁ도 넣을 생각이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도 양부로 넣었어 ㅠ ㅡ ㅠ 보훈도 넣을지말지 고민,,,대구 너무 적어서 부산넣을려고했는데 부산보훈 개별로라고해서 진짜 어디넣을지 너무 고민,,,,,, 죽겠어 ㅠ 그렇다고 서울은 에바인데 미치겠다 ㅠ ㅠ ~ 걍 보훈 넣지말까 솔직히 보훈 경력으로 잘 쳐주지도 않는다는데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도 보훈은 타지로 넣을려구…대구에서 가까운 곳으로ㅠㅠ 아직 안정했는데 대전이나 부산으로..ㅠ 이번에 병원들 진짜ㅜ 사람은 적게 뽑고 지원하는 사람은 엄청 많으니까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ㄱㅇㅈ,,,,, 진짜 우리 둘다 힘내자,,,우리둘은 정말 잘될거야 ㅠ 이왕이면 양부에서 우리둘다 만나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쓰나 진짜 같이 화이팅 하자!!!!! 양부에서 꼭 만나도록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쓴아 나도 작년에 제일 원하던 병원 떨어진 사람이야
근데 널 원하는 병원은 어디든지 있어
넘 걱정하지말고 힘내자 홧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아빠가 축구보다가 선수들보고 그냥 머리박고 일본 좀 배워라고 함
12:59 l 조회 2
다꾸템 추천해줄사람 ~!!!!
12:59 l 조회 2
일본 싸게 다녀오려면 어딜 가야해?
12:59 l 조회 3
앞머리 있는익들 아침에 어케고정하고가?
12:58 l 조회 5
근장 정기로 신청한 사람들은 8월에 받는 거 맞지?
12:58 l 조회 4
헐 뭐야?? 축구 졌네??? 세상에
12:58 l 조회 5
지금 파마 상탸인데 볼륨매직 하면
12:58 l 조회 2
배성재 웃기다 ㅋㅋㅋㅋ쿠ㅜㅜㅜㅜ
12:58 l 조회 16
21살 계좌에 120만원 있는거2
12:58 l 조회 17
아이폰 실제보다 피부 더 더럽게 나오는데 이게 실물인건가 1
12:58 l 조회 7
이강인 이렇게까지 속상해하고 분해하는 거 처음봄
12:57 l 조회 29
휴일근로수당 30만더들어왓따
12:57 l 조회 9
장기연애하고 헤어졌는데 너무 놀고싶음 하
12:57 l 조회 10
명보 보면서 느낌 구린게 많을 수록 더 뻔뻔해진다2
12:57 l 조회 11
아니 기상청 이 예보는 대체 뭐야
12:57 l 조회 30
홍명보가 설영우1
12:57 l 조회 29
쌩두부 양념장 올려먹는거 아는사람?1
12:56 l 조회 13
오늘 최고기온 26도인데 뭔가 덥네…
12:56 l 조회 8
이강인진짜 개빡쳤네..2
12:56 l 조회 106
근장 들어왔네
12:5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