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서 술 먹고 내가 좀 취해서 택시에서 걔한테 기대서 잤는데 내가 코를 골았다고 말하더라… 그래서 내가 개 쪽팔려 하니까 괜찮다고 그러긴 했는데 나라면 정 다 털렷을듯… 썸붕 각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