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친한 친군데 요즘 힘든 일이 많아보였거든 근데 친척분까지 돌아가셔서 완전 멘탈 터진 거 같은데 중간고사 끝나자마자 호캉스 가자고 하면 (내가 예약하고 결제할거야!) 고마울까 아니면 힘든 사람한테 괜히 나 혼자 오바하고 들떠있는 거 같을까? 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0/14) 게시물이에요 |
|
제일 친한 친군데 요즘 힘든 일이 많아보였거든 근데 친척분까지 돌아가셔서 완전 멘탈 터진 거 같은데 중간고사 끝나자마자 호캉스 가자고 하면 (내가 예약하고 결제할거야!) 고마울까 아니면 힘든 사람한테 괜히 나 혼자 오바하고 들떠있는 거 같을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