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증 보여드리고 내 번호도 불러드렸는데 하 큐알이 나한테 안 온걸 나한테 어쩌라는 거야ㅠㅠㅠㅠ 지에스가 맞은편 아파트에 하나라서 아줌마가 주소 묻길래 우리 아파트 이름 말하니까 그 아파트 사람이 왜 우리 편의점으로 했냐고... ㅋ 아 짜증나네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46451694?category=1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민증 보여드리고 내 번호도 불러드렸는데 하 큐알이 나한테 안 온걸 나한테 어쩌라는 거야ㅠㅠㅠㅠ 지에스가 맞은편 아파트에 하나라서 아줌마가 주소 묻길래 우리 아파트 이름 말하니까 그 아파트 사람이 왜 우리 편의점으로 했냐고... ㅋ 아 짜증나네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46451694?category=1(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