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완전 그 기간의 삶이 파괴될 정도로 우울감이 심한데 이거 어떻게 조절해?
병원이라도 가야 하나...
근데 딱 생리 끝나면 다시 컨디션 돌아와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완전 그 기간의 삶이 파괴될 정도로 우울감이 심한데 이거 어떻게 조절해? 병원이라도 가야 하나... 근데 딱 생리 끝나면 다시 컨디션 돌아와 |
|
미대생들 있어?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