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는 예쁜 여자가 너무 좋대 근데 예쁜 여자는 인기가 많아서 싫대 그래서 나 만나는거래 내가 자기 너무 좋아해주고 잘해주니까 충격먹었는데… 애인이 나보고 살 10키로만 빼면 예쁠거같다고 빼라고 그러네 ㅋㅋ ?
| 이 글은 4년 전 (2021/11/30) 게시물이에요 |
|
자기는 예쁜 여자가 너무 좋대 근데 예쁜 여자는 인기가 많아서 싫대 그래서 나 만나는거래 내가 자기 너무 좋아해주고 잘해주니까 충격먹었는데… 애인이 나보고 살 10키로만 빼면 예쁠거같다고 빼라고 그러네 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