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4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회사 관두고 지금은 프리랜서인데 

벌이는 월평균내면 1.5배정도 더 많음 

시간여유 많음 일없으면 쉬니까^^ 

단점은 돈쓸시간이 많은데 수입이 너무 들쭉날쭉해 

게다가 건보료 폭탄맞음ㅋㅋㅋㅋ난 병원도 안가는데 억울하다 ㄹㅇ 

월급날 돈 따박따박 들어오던 때가 그립다.....4대보험 떼간다고 짜증냈던 과거의나 반성중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력서 사진 잘못 올렸어....
10:51 l 조회 1
식탐찐들의 공통점 : 공통점인 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먹는다
10:50 l 조회 3
백수일땐 떡볶이에 공차에 이렇게 먹다가1
10:50 l 조회 3
경찰 여자들이 이번에 늘어난게 불만이면 공부하면되잖어
10:50 l 조회 5
나이먹는거 진짜 무섭네
10:50 l 조회 3
명품지갑 잃어버려서 50만원 날렸는데 위로해주실분...
10:50 l 조회 5
하닉은 오르는데 삼전은 왜 그런거야?
10:50 l 조회 8
기초수급 생각보다 못살지 않는다..?1
10:50 l 조회 12
배송중에 내용물 터졌을때 택배회사에서 열어봐?
10:50 l 조회 3
나 진짜 진지하게 얼굴이 너무 커서 애 못낳겠음1
10:50 l 조회 6
경지 동료 일 알려줘야해? 아님 배제시켜?1
10:50 l 조회 6
밤에 커피 픽업주문 미리 하지 말아야할듯 벌레 땜에..
10:50 l 조회 3
대학생 너무 부럽다 대학 다시 다니고싶다2
10:50 l 조회 7
맘스터치 골라줘 싸이버거 vs 그릴드더블비프버거 1
10:49 l 조회 2
근데 경제적으로도 넉넉하고 사랑도 받고 그런데 꼬인 애들은1
10:49 l 조회 7
아무리 회사사람이여도 날 좋아하는거면 티가 나겟지........?
10:49 l 조회 6
실발땜에 반도체 떨어진다면서 왜 안떨어져??(궁금)
10:49 l 조회 7
러닝을 대체할 수 있는게 뭐 잇을까1
10:48 l 조회 10
너예쁘니까자신감을가지라는 말은3
10:48 l 조회 20
성인이 된 거 체감한 게 뭐냐면2
10:4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