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99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0에 2주 있으면 1주 추매 할 말
15:33 l 조회 1
놀라운게 이렇게 떨어졌어도
15:31 l 조회 19
와 아침만 해도 폰수익 150 이였는데....2
15:27 l 조회 60
어디까지 떨어질지 몰라서 추매도 못하겠다1
15:26 l 조회 54
주식 왜 떨어지는거야?3
15:26 l 조회 99
하닉이랑 스퀘어랑 ㄹㅇ 같이 간다
15:25 l 조회 31
전쟁 겪었던 주린인데도 오늘은 진짜 무섭네2
15:24 l 조회 87
엥 잠시만 오늘 화요일이야?ㅋㅋㅋ...2
15:24 l 조회 110
폰수익400 날라갓당 2
15:24 l 조회 31
삼전기 추매했당 떨어져봐 추매해주께
15:23 l 조회 17
아니 개잡주들도 오르는 날이 있음?4
15:23 l 조회 36
도망가!!!!!!!5
15:22 l 조회 240
하루만에 120만원 손실했네3
15:21 l 조회 53
마이크론 실발 예상치가 어느정도 됨?2
15:20 l 조회 92
뒈졌다 진짜 2
15:20 l 조회 102
타이거 우주 ㄹㅇ 답없네
15:20 l 조회 26
260까지 떨어졌을때 250 오면 추매해서 평단 낮출게~ 했는데1
15:19 l 조회 110
점심까지 아무생각없다가
15:18 l 조회 32
하닉 평단 215 있어?3
15:17 l 조회 96
네이버 이 개 잡 주 !
15:1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