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51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2
이 글은 4년 전 (2022/1/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도저히 말을 못하겠어 어떡하지?..
대표 사진
둥이1
더 잘생긴 남자로 환승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너무 잘맞는사람이 나타났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현남친은 그닥 안맞고 환승남은
외모도 더 낫고 능력도 더 좋고 더 잘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진짜 천생연분이야…
너무 좋아 나 이렇게 잘맞는 사람 본적이 없어 그리고 성별은 비공개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은 관계로 남고 싶은데 뭐라고 말해야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좋은관계로 남는건 너무 큰 욕심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눈을 의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환승 하는데 무슨 좋은 관계...? 욕먹을거 알고 올린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좋은관계야 인성털린소리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니까..뭐야 이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환승이별 당한사람은 시간이 아무리지나도 그 상처에서 벗어나기가 쉽지않음 은 내이야기. 절대 환승한 것들은 꼭 반드시 댓가를 돌려받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좋은 관계는 어렵지,,현애인한테 솔직하게 말하고 그냥 환승할 그 사람한테 전력을 다하는 게 나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냥 환승했다는거 절대 숨기고 절대 티내지말고 나랑 안맞는거같다고 헤어지자고만 말하는게 그나마 상처 덜주는 방법이야 너가 조금이라도 걱정하고 미안하다면 들키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지금은 자극적이고 행복하겠지만 … 나중에 죄책감으로 다 돌아와 그러지마 나도 그랬다가 나중에 후폭풍죄책감와서 우울증도 왔고 아직도 약먹고있어 사랑했던 사람한테 상처주는건 스스로한테도 못할짓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환승하는 사람도 내상황알고 지금 둘이 너무 좋아 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웅웅 지금은 마냥 좋고 앞으로도 쭉 둘이 좋을수있어 .. 그래도 한때 사랑했던 사람을 배신했다는게 나중엔 엄청 후회되고 힘들더라 너의 인생을 위해서라도 그러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바람폈노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알아서 하셈 욕 듣고 싶어서 올리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새로운사람이랑 사귈수있다고 확신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말했어 걔랑 헤어지고 자기랑 사귀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그 바람의 상대가 애인있는사람인거 알고도 이러는거 자체가 정상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그니까 이미 이것부터 상대도 언제든지 이럴 수 있는 사람이란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그건 환승이 아니라 바람피는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현애인한테 절대말하지말고 얼른정리하고 좀 시간갖고 사겨...그게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그건 말이 좋아 환승이지 사실상 바람이다 ㅋㅋㅋㅋ 진짜 개념이 없는건지 어그론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와우 정말 세기의 사랑이다^^ 너나 환승할 그 사람이나 웃긴다 웃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상대가 쓰니상황 알고도 그러는게 더 쓰니앞길 캄캄해보이는데 ㅋㅋㅋㅋㅋ
쓰니랑 사귄다해도 다른이성한테 충분히 여지주고 꽁냥댈게 눈에뻔함
본인상황은 본인상대만은 드라마일것같지? 정신차렸음좋겠다 어차피 이런글 올리는사람들은 거의 다 답정너겠지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격이랑 결이 다른데 잘사귀거나 결혼할 수 있나
18:07 l 조회 2
(미리보기 방지)
18:07 l 조회 5
갑자기 마음 식을 수 있나?3
18:05 l 조회 11
썸붕나서 심심하다1
17:53 l 조회 17
여익들아 찌질거리는 거 안 귀여워? 1
17:47 l 조회 20
내가 잘못했는데도 보다듬어 주는 남자 잘 없지..?8
17:44 l 조회 30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6
17:42 l 조회 39
2년 반동안 싸운적이 없어2
17:40 l 조회 31
이 사람 mbti뭘까?1
17:28 l 조회 31
맨날 나보고 고르라하몀서2
17:28 l 조회 37
글펑21
17:26 l 조회 53
주변에 거슬리는 인간관계 해결법
17:25 l 조회 30
말 안 듣는 상대랑 결혼할 생각 하니까 지쳐서 권태기 온다…
17:24 l 조회 15
애인 아이클라우드가 연동되어버렸는데......
17:19 l 조회 60
마음 식으면 이렇게 보여?
17:17 l 조회 34
싸우고 각자 집갈 때 애인이 우리 그만만날까요? 라고 옴 이거 의문형 아니지5
17:13 l 조회 132
둘중에 한 명만 선택한다면? 연애할 때 이별통보만 한 사람 vs 이별통보만 당한 사람3
17:07 l 조회 67
피부 압출해서 딱지 졌는데 두번째 약속 취소하면 어때..?10
17:02 l 조회 71
장거리 연애 벌써 쉽지 않다 .. 진짜 좋아하는데 상대가 헤어지자함 4
17:01 l 조회 82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17
16:55 l 조회 6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