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로 8년 지냈고 한 삼개월 나한테 엄청 구애해서 사겼어 사귀고 한달만에 친구로의 기억이 너무 커서 안되겠다고 차였어 배신감이 커서 그런지 연락은 한번 왔으면 좋겠네 살면서 한번쯤은 연락오지 않을까 ? +재회생각은 없으니까 걱정말구|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로 8년 지냈고 한 삼개월 나한테 엄청 구애해서 사겼어 사귀고 한달만에 친구로의 기억이 너무 커서 안되겠다고 차였어 배신감이 커서 그런지 연락은 한번 왔으면 좋겠네 살면서 한번쯤은 연락오지 않을까 ? +재회생각은 없으니까 걱정말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