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87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로 8년 지냈고 

한 삼개월 나한테 엄청 구애해서 사겼어 

사귀고 한달만에 친구로의 기억이 너무 커서 안되겠다고 차였어 

배신감이 커서 그런지 연락은 한번 왔으면 좋겠네 

살면서 한번쯤은 연락오지 않을까 ? 

 

+재회생각은 없으니까 걱정말구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게 헤어졌고 친구로 지내고싶다고 했는데 그때는 내가 미련있을때라 친구로 못지낸다고 그랬었어 !
그럼 안올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내 생각에도 시간 좀 지나서 언젠간 한번은 올거같은 기분이야! 꼭 왔으면 해!!!! 나 잘살고있지롱~ 하고싶어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도 진지하게 재회생각으로는 안 올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문에 써있는데 ...
재회생각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올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나도 살면서 한번은 오지 않을까 싶어..!
꼭 왔으면 좋겠다 !!!!
나 이미 잘살고있지롱~ 보여주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무 좋다! 꼭 보여주자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응 올거야 나도 10년 친구랑 3개월 정도 사귀고 맘이 더이상 안커진다면서 차였는데 나중에 그땐 미안했다고 오긴 왔어… 근데 그때는 이미 내가 정뚝떨이라 연락하지 말라고 하긴 했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나랑 비슷한케이스구나!!
나도 꼭 왔으면 좋겠다 ㅠㅠ !!
내가 힘들어하고 지 잘난줄 알고 그러고 살겠지만 나 아무렇지 않고 잘살고 있다는거 꼭 보여주고싶은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다 잊고 잘 살고 있으면 연락 올거야~~ 그러니까 쓰니 할 일 열심히 하고 잘 지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야겠다 ~ 내 생각에도 조만간 올거같지는 않아~ ㅋㅋ ! 열심히 내 할일이나 해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안올드ㅛ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 정도로 오래 알고 지낸 친구인데 친구 잃을 각오로 연애 할 마음 먹은 거잖아 근데 만날수록 확신이 없어져서 또 고심 끝에 헤어졌을 텐데 무슨 염치로 연락할 수 있겠어 둥이가 먼저 하지 않는 이상 어렵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염치없어서 못할수있기는 하겠다... 근데 난 재회를 원해서 연락을 기다리는건 아니라 먼저 하기는 좀 그런데 ㅠㅠㅠㅠ 왔으면 좋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냥 다시 친구로 지내자 해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
12:43 l 조회 9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4
12:38 l 조회 14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15
짝남 애인 생김1
12:37 l 조회 11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4
12:31 l 조회 17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26
썸녀가 자꾸 만날때마다 자기가 거의 다 계산하는데..8
12:27 l 조회 70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1
12:26 l 조회 39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3
12:21 l 조회 33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42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78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4
12:06 l 조회 77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33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24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1
12:00 l 조회 17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5
11:39 l 조회 61
왤케 바보같냐는거는 뭔 말이지 4
11:37 l 조회 43
싸우고 2주간 연락없으면 둥들은 어떤 마음 들어? 2
11:36 l 조회 44
연애중 나 진짜 나쁜애같은데 자꾸 결혼까지는 못갈거 같다는 생각들어5
11:35 l 조회 68
본인 연애관련은 여기에 상담 하지마라 ㅋㅋㅋ7
11:34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