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924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4년 전 (2022/2/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2주있는데 지금 -50퍼임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개미1
난 손절했어ㅋㅋㅋㅋㅋ 걍 딴 거 들어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LG CNS
9:35 l 조회 5
금요일 구조대가 벌써 온다고....?
9:33 l 조회 16
하닉 283이라고 하던 사람 꽤본 거 같은데
9:33 l 조회 24
열심히 사팔한 계좌보다
9:30 l 조회 23
삼전 물탈거야 다들??1
9:24 l 조회 44
이 종목이면 아직 현금화ㄴㄴ?5
8:53 l 조회 94
엘전 열받아서 걍 손절친다
8:34 l 조회 43
닉스야 힘좀내줘ㅠㅠㅠ
8:25 l 조회 59
엘전 왜저래1
8:04 l 조회 132
하닉 조정 크게 온다는 건 어느정도로 봄?7
2:25 l 조회 4729
쏠탑투 지난 금요일에 수익실현했는데
2:11 l 조회 165
다들 미래 적금 가입해??2
0:57 l 조회 141
토스같이 주식숨기기 기능있는 주식어플있어?
06.21 23:17 l 조회 36
야잇 이거 내일 올라도 문제네3
06.21 23:11 l 조회 1864
낼 아침에 빠지려나8
06.21 22:46 l 조회 3387
옛날 hmm생각난다..1
06.21 22:05 l 조회 165
패드로 주식창 볼때 추천하는 앱있어?
06.21 21:50 l 조회 21
닉스는 조만간 단기고점 나오겠는데8
06.21 20:58 l 조회 3362
오늘자 소수몽키 라이브 캡처3
06.21 20:58 l 조회 214 l 추천 3
200 뭐 넣을까 10
06.21 20:43 l 조회 67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