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 사귈 때는 반년에 한 번 바꾸거나 프배사 다 기본이고 그랬어 서로 좋아하는데 연애할 상황이 아닌 것 같다는 느낌을 자꾸만 받아서.. 관계에 대해 고민해보려고 시간 갖고 있거든 애인이 먼저 말 꺼냈고 4일째야 근데 프로필이 계속 바뀌네 헤어지기로 마음 먹은 걸까? 아님 그냥 심란한 건가?| 이 글은 4년 전 (2022/3/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 사귈 때는 반년에 한 번 바꾸거나 프배사 다 기본이고 그랬어 서로 좋아하는데 연애할 상황이 아닌 것 같다는 느낌을 자꾸만 받아서.. 관계에 대해 고민해보려고 시간 갖고 있거든 애인이 먼저 말 꺼냈고 4일째야 근데 프로필이 계속 바뀌네 헤어지기로 마음 먹은 걸까? 아님 그냥 심란한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