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양띵TV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당연 전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자는 헤르페스2형 깔고 시작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스킨십을 했다면, 둘 다 위험가능성은 있지..그런 거 차이로 어떻게 따져

그런 건
스킨십 경험 유 & 무 에 따라 다른 거지..

이러나 저러나 스킨십 경험이 있으면 다 위험가능성이 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둥3말처럼 운이고 일단 스킨십있으면 다 위험하겠지만 가능성을 더 따지자면 성병말고 전염병이라고 가정해보자. 별사람 한달에 수십명이랑 접촉한사람이 위험하겠니 아님 한두달동안은 한명 하고만 만났는데 그 사람이 또 한두달동안 다른 한명하고만 접촉한 사람인거면 누가 위험하겠니..뭐든 운이지만 하루에 여러명 접촉한사람이랑 많이만나도 몇달은 한명만 만난 사람이랑 누가 위험도가 높겠음. 그리고 성ㅁㅁ는 진짜 별 병균 옮을 수 있음 헤르페스 질염뿐 아니라 진짜 별별 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당연히 전자 아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닥1아닌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 거짓말
20:11 l 조회 12
하....지독한 회피형한테 잘못 걸렸다....1
20:09 l 조회 10
애인이 인플루언서 좋아요 누르는 거 이해해? 1
20:06 l 조회 9
연애중 애인 모닝톡 후에 지금 답장 왔는데 ㅋㅋㅋㅋㅋㅋ뭐라 하지?4
20:06 l 조회 28
취준생이 나이 더 많으면 데이트비용 어케해? 1
20:05 l 조회 13
애인이 틈만나면 사랑한다고 하는데1
20:04 l 조회 13
짝사랑도 내 정신이 안 피곤해야 뭐든 시도하는거같음
20:03 l 조회 16
시간만 속절 없이 흐르네2
20:00 l 조회 30
연애중 애인한테 점점 정이 떨어져 2
19:59 l 조회 26
오늘 결혼얘기하다 장기연애 끝.. 혼란스러워 4
19:57 l 조회 45
비가 오네3
19:55 l 조회 21
연애 초반인데 연락이 너무 재미가 없어
19:53 l 조회 10
사친들테 계속 하이파이브 하고다는애인1
19:52 l 조회 11
이거 내가 잘못한건가 봐주라2
19:51 l 조회 17
기타 이거 내가 이상한건가ㅠㅠ8
19:49 l 조회 47
연애중 사귀는 사이에 애정표현 어떻게 시작해......??2
19:46 l 조회 32
인티제들은 정말 좋아하는사람 아니면3
19:45 l 조회 22
애인 폰에 이거 무슨 기능이야? (아이폰) 8
19:37 l 조회 84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봐줄 사람1
19:30 l 조회 25
흐으음 연락중인데 먼가 재미가 업서8
19:29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