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94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1
이 글은 4년 전 (2022/4/10) 게시물이에요
주변에 남은 친구가 없어...외로워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공부 하고있었는데 댓글이 이렇게나 많이 달려있었네
....

일단 딱히 치료는 안 받았는데 상황이 나아져서(?) 알아서 괜찮아졌어 가정사 때문이었는데 자취를 시작해서...

나이는 20살이고! 대학교 입학했어
새친구 만들고싶은데 비대면이네 ㅜ

얼마나 징징거렸으면에 대한 답변은...
할말이없네....자업자득인거 알아...
딱히 손절한 친구들한테 연락하고싶진않고 원망 하지도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몇살이야? 어리면 또 그ㅡㅁ방 사귈 수 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기회에 우울감을 혼자서 다스리는 법을 찾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는 언제든지 다시 생김 그건 문제 없어 진짜 문제는 너가 그 친구들한테도 똑같이 굴면 또 다 나가떨어진다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니잘못이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깨달았으면 됐음 이제 안 그러ㅕㅁ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널 아끼는 친구들은 아니었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출발이라고 생각하자 학폭처럼 고의적으로 괴롭힌 것도 아닌데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마나 징징댔으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한테 회초리질 하면 지가 우월해지는 줄 아는 찐들 줄줄이 등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ㅋㅋ 다 현생 못사는 커뮤충인 주제에 ㅋㅋㅋ 유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지나가는 저까지 때리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 글에 저런 댓글 왜 다는지 모르겠음ㅋㅋㅋ 저런 댓글 다는 애들이 진짜 사회성 없어보여.. 아님 현실에선 저런 말 못하니까 꽁쳐뒀다가 여기서 하는건가.. 찌질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우울증걸린 친구 손절한적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앞으로 안그러면 되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몇살이야? 나랑 친구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병원을 가지...
나도 내일 예약 해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는 또 새로 사귀면 돼! 너무 걱정하지말구
나도 징징댄적 많아ㅎㅎ
위에 이상한 댓글들 신경쓰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좀 괜찮아지면 다시 연락해봐! 시간 지나고 나면 다시 친구하는 경우도 많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몇 살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 때 끝까지 주위에 남아준 친구들만 남았고 다 고치고 대학 와서 좋은 친구들 많이 사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 진짜 그 때 옆에 있는 친구는 찐친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맞아...나도 너무 고마워서 더 잘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어 나도 다른 사람에게 이런 친구가 되어주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손절당한 이유 알았으니까 앞으로 사귀는 친구들한텐 안 그러면 되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힘내 얼마나 힘들었으면,,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친구들 말구 쓰니가 얼마나 힘들었으면 털어놨겠냐는 말이야! 오해금지 힘내 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괜찮아지면 내가 이랬너서 미안하다하고 다시 연락해봐~~ 약은 잘 먹고있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쓰니 상황은 괜찮은거야? 친구들은 쓰니가 싫어서 연락을 끊은건 아닐거야 들어주는거에는 한계가 있어서 아마 친구들도 들어주고 위로해주다가 힘들어서 끊을걸테니 쓰니 상황이 좀 괜찮으면 다시 연락해보는것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유 힘들었겠다 잘 맞는 친구 또 사귈수있으니까 또 우울증 안 심해지게 쓰니 마음 잘 추스리자 걱정마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공부 하고있었는데 댓글이 이렇게나 많이 달려있었네
....

일단 딱히 치료는 안 받았는데 상황이 나아져서(?) 알아서 괜찮아졌어 가정사 때문이었는데 자취를 시작해서...

나이는 20살이고! 대학교 입학했어
새친구 만들고싶은데 비대면이네 ㅜ

얼마나 징징거렸으면에 대한 답변은...
할말이없네....자업자득인거 알아...
딱히 손절한 친구들한테 연락하고싶진않고 원망 하지도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만드는건 아직은 조금 더 생각해보려고...
치료를 받은건 아니라 진짜로 괜찮아졌는지는
사실 잘 모르겟아서...
예전처럼 우울하고 털어놓을곳없어서
힘들고 그렇진않아

학과생활 이것저것 다 참여하고
알바도 하고있는데 성적 장학금도 노리고있어서
바쁘게 지내느라 다른거 생각할 정신이 업ㅎ기도해..!
답변 일일이 못 달아줄거같아...(너무 많이 달려서)
대신 고정해둘테니까 이거보고 궁금한점 풀어가길 바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한때 엄청 우울했다가 괜찮아진 줄 알았는데 더 심하게 우울증 온 적이 있어 그래서 쓰니가 조금이라도 다시 우울해지면 병원에 가보는걸 추천하고 싶다 그래도 지금은 괜찮아서 다행이야 바쁘게 지내다보면 주변에 사람이 하나씩 생기기 시작해 그러니까 인간관계는 너무 걱정하지 말구 그래도 인간관계에는 노력이 필요하니까 오가면서 자주 만나게 되는 사람들과 조금씩 사적인 이야기를 하면서 관계를 이어나가보면 좋을 것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닭볶음탕 vs 찜닭
17:54 l 조회 1
왜 좋아하면 울게 될까
17:53 l 조회 1
컨디션 회복 잘 하세요 대신 쓸 말없나
17:53 l 조회 1
헐 나만 이렇게 느끼는게 아니었구나…
17:53 l 조회 1
여름 면접도 자켓 입어야 하지??
17:53 l 조회 1
아니 엄마 그동안 당면을 무슨 곤약면 이런걸로 알았나봐
17:53 l 조회 1
경주(교토) 도쿄(서울) 느낌이자나?? 삿포로는 어디느낌임??
17:53 l 조회 1
면접 보러 갈때 이력서 사진 흑백으로 가져가면 안되겠지
17:53 l 조회 2
마트아이스크림 개맛없어1
17:52 l 조회 5
아 중국인들 개열받네
17:52 l 조회 6
간호사 신규면 본가 근처 추천하시나요..?
17:52 l 조회 4
폐급 신입 진짜 스트레스당..
17:52 l 조회 12
근데 생각보다 진짜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 사람 진짜 많음
17:52 l 조회 9
보육원이 있는게 너무 감사한 것 같아
17:52 l 조회 7
짜장면 불려먹기 해봐야지
17:52 l 조회 4
남친이 하루종일 잠만자는데....3
17:51 l 조회 17
나 다이어트 식단 한거 봐라 완전 독기임
17:51 l 조회 10
익들을 버티게 하는 건 뭐야?2
17:51 l 조회 10
직장인들 야근하게 되는거 언제쯤 알아 ?
17:51 l 조회 4
주부를 좀 무능력자 취급하는게 좀 있는듯
17:5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