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444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이 글은 3년 전 (2022/10/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짜피 졸업도 얼마 안 남았고, 입시도 바쁘실 테고, 선배가 대학에 가면 내 이름조차도 바로 까먹으실 거잖아? 

나도 너무 잘 알거든? 근데 안 접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진짜 나중에 후회할 거 아는데 이게 마음이란 게 마음대로 안 돼...그 선배도 나 그냥 챙겨주고 싶은 후배 그 정도로 봐서 무조건 안 될 건데 어떤 짓을 해도 그냥 좋아 어떡해야 되는지 잘 모르겠어 

현실적으로 조언 좀 해 줄 수 있을까...?ㅋㅋㅋㅠㅠ 난 고1이야 진짜 한심 그 자체다
대표 사진
둥이1
꺅 완전 내 옛날얘기같아!!! 나도 고1때 고3오빠 좋아했는뎅...^^ 현실적으론 그냥 맘 접는게 나아..ㅎㅎ 왜냐면 사귄다하더라도 상대가 대학가면 백퍼 깨지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ㅠㅠㅠㅠ진짜 속상하지만...... 졸업하는 순간 소속된 커뮤니티가 아예 달라지는 거니까 지금 상황의 연애가 현실성이 없다는 걸 깨닫게 됐어 나는 그냥 공부도 더 열심히 할 겸 같은 대학 가는 걸 한 번 목표로 삼아볼까 싶엉^^ㅠ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이래 먼가 불만있는사람같네... 맨앞에 ...?여쏘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으으으으지...가검열되는규나알림울리게해서죄송함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괜차낰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그냥 짝사랑으로 끝났었는데, 다른반 애들은 선배랑 사겼거든 근데 끝이 하나같이 좀 많이 안좋았거든ㅜㅜ 같은 대학을 목표로 하는거 좋지👍 진짜 내 옛날생각난다..ㅎㅎ 조금 뻔한 말이지만, 쓰니가 대학가면 또 좋은 사람들이 많아서 그분 생각 안날수도 있엌ㅋㅋㅋㅋ 아무튼 파이팅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차라리 티낼거면 수능 끝나고 바로 하셈 졸업하는 순간 고딩은 이성으로 절대 안보여
물론 안티내는 게 베스트지만 조금이라도 미련 남는다면 졸업 전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첫댓이랑 둥2댓 보고 내가 좋아하는 분이 이성으로서이기 이전에 너무 존경스럽고 멋진 선배님이라서 일단 끝까지 티 안 내고 공부 열심히 하려구 마음을 잡아보려는 중이야... 당장 미련은 남겠지만 내가 그걸 잘 다스려야 그분에게도 나에게도 마음 아픈 일이 없을 것 같아서!! 조언 너무 고맙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 쓰니 멋지당 더 멋진 인연 만날거야!! 아님 혹시 몰라 인연이면 쓰니 졸업 하고나서 돌아돌아 만날 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 여자인데 나 그냥 결혼을 못할 거 같음
21:20 l 조회 10
말투가 시간마다 바뀌는 애인때문에8
21:15 l 조회 18
커플끼리 클럽가기도 해??
21:09 l 조회 8
하 진짜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얼굴값 하는구나 2
21:08 l 조회 38
하하 답장 안 올 거 같지만~
21:08 l 조회 15
너네 약속 있는 날에 미리 연락하고 나가?1
21:05 l 조회 6
늙남 만나지 말고 연하 만나8
21:02 l 조회 48
키크고 몸 좋은 남자는5
21:01 l 조회 37
소개팅 주선받았는데 판도라 열림ㅋㅋㅋㅋ 4
21:00 l 조회 45
취준생 직장인 데이트비용 어케해?1
20:58 l 조회 11
고민2
20:54 l 조회 20
잘 헤어진거같다 … 장거리라 소홀해지고 아픈데 자기 이야기만하는거 너무 지치더라..
20:53 l 조회 11
상대가 나 잡아서 다시 만나려고 하거든1
20:52 l 조회 23
근데 술좋아한다는 남자 최악이라는 초록글에서 이것들 나쁜거야?2
20:50 l 조회 28
기타 애인아 잘생기거나 예쁘면 불안해?3
20:50 l 조회 26
소개남 2주뒤에 만남
20:50 l 조회 12
성욕차이 때문에 헤어지고싶어1
20:49 l 조회 77
이거 걍 회피형임?
20:46 l 조회 13
상황때매 썸붕 나고 다시 잘 된 경우 있어? 1
20:44 l 조회 22
호감있는 상대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다고하면 무슨 생각 들어?1
20:4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