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이기면 걔가 아무거나 소원 들어준다 했는데
그 때는 신나서 콜!!! 했는데
정작 이기고 나니 뭘 해달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다....☆★
Hㅏ..... 이런 건 짝남이랑 해야 도키도키한데 걍 사친이랑 하니까 재미가 없어 ^_ㅠ...
뭐가 좋을까 익인들아
참고로 우린 둘다 성인이라서 등하교 가방 들어주기 이딴 건 소용이 없음ㅠㅠㅠㅠ
| 이 글은 12년 전 (2013/11/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이기면 걔가 아무거나 소원 들어준다 했는데 그 때는 신나서 콜!!! 했는데 정작 이기고 나니 뭘 해달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다....☆★ Hㅏ..... 이런 건 짝남이랑 해야 도키도키한데 걍 사친이랑 하니까 재미가 없어 ^_ㅠ... 뭐가 좋을까 익인들아 참고로 우린 둘다 성인이라서 등하교 가방 들어주기 이딴 건 소용이 없음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