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83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3년 전 (2023/2/21) 게시물이에요
어제 한번 타보니까 

운전학원에서 타던거랑 느낌이 달라서 

어렵고 무섭더라ㅜ 

경차는 위험하다고 큰차 사줬는데 

진짜 내가 실력이 안되는건지 

어제 땀나고 힘들던데 

원래 첨에는 그런건가? 

아님 차를 그냥 작은걸로 바꿔야하나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본인 차로 연수 받을 수 있어
연수 받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에 전화해보니까 학원차로밖에 안된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연수 하는 분들 많음
검색하면 나올걸 지인들한테 물어봐도 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수받아 너 차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습 많이 해! 운전은 무조건 많이 해봐야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에는 그러지 경차위험하다고 우리도 안사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작은차가 더 힘듬 큰차는 시야가 넓은데 작은차는 좁아 키 작은 사람이면 더 더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수 ㄲ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ㄹㅇ 연습밖에 답이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차 연수 받으면 되고, 익숙해지면 훨씬 시야 넓어서 좋아. ㄹㅇ 더 안전하고! 너무 걱정말고 연수 받아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수 받는거 좀 그러면 아빠한테 한번 같이 봐달라고 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아빠랑 같이 간건데 엄청 혼났어ㅠㅠ학원 연수때 뭘배운거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ㅠㅠ 학원에서 배웠어도.. 너무 속성으로 시험 코스만 가르쳐서ㅠ 제대로 자차로 연수는 꼭 필요하긴 함..! 다시 한번 해보자!! 쓰니 사는 곳으로 사람 와서 같이 타고 연습할거임. 잘 가는 코스 위주로 해봐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인연수는 자차로 가능해~! 한번 찾아봐! 나도 자차로 연수ㅜ받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좀 타다보면 적응돼!
큰길 위주로 많이 다니고 널널한 주차장가서 평행이랑 주차 많해봐
차폭감 빨리익히려면 최대한 붙여서 대보고 앉았을때 어느지점까지 오는지 잘봐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맘카페나 당근마켓에 방문연수 짱많음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몇번 타다보면 금방 적응됨! 나도 운전 6개월차에 갑자기 부모님 차 준중형 suv로 바뀌어서 겁 많이 냈는데 며칠 타고 금방 적응함ㅋㅋㅋㅋㅋ 시야 높아서 오히려 너무 좋았어 이젠 세단보다 suv가 좋음 내차도 suv 살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익숙한 동네부터 천천히 돌아다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습 많이 하는게 답이야..ㅋㅋㅋ 나도 처음엔 긴장해서 땀나고 허리아팠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면 늘어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야도 넓고 좋아 진짜 연습이 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운전은 하면 늘고 승용차보다 suv가 시야가 높고 넓어서 좋음 연습하면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괜찮아 나도 k7으로 운전 시작했는데 적응되기 시작하면 큰차로 시작한게 도움 많이 됨 suv는 시야 높아서 초보때도 괜찮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연수 시켜 주께 무사고 10년이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되게작은건데 거실화장실 쓸땨눈치보임..
17:49 l 조회 1
아 왜이리 삶이 버겁지
17:49 l 조회 1
이번에 우리회사 무기직 신입으로 오신분이 40댄데 경북대 나오셨더라
17:48 l 조회 1
학폭 트라우마 극복한 거 같아 (긴글주의)
17:48 l 조회 1
진주>서울 당일치기 가능하다고 봄???
17:48 l 조회 1
전화포비아인 사람이 스마트폰은 왜 들고다녀 스마트폰도 전화기인데
17:48 l 조회 1
아오 엄마한테 서합한 회사 말했더니
17:47 l 조회 1
아니 내 친구 키 크고 예쁘거든..?
17:47 l 조회 1
월세로 평생사는사람있을까?
17:47 l 조회 1
오늘 저녁 뭐 먹지
17:47 l 조회 4
내 생일 8월인데
17:47 l 조회 7
직장 동료 때문애 화병나는데 제발 방법 좀
17:46 l 조회 14
인터넷 무료 사주 잘본다고 해서 봤는데 어이없네1
17:46 l 조회 8
나 얼굴 화려하게 안 생겼는데 중국애들이 나 예쁘다고 되게 좋아함
17:46 l 조회 10
이화여대나와서 간호조무사 하는 사람봄5
17:46 l 조회 61
중고차 사려고하는데 2천정도 쓰려고1
17:46 l 조회 4
애인이 휴대폰 사주는거 흔해?
17:46 l 조회 5
아아앙아 일해야하는데 하기싫다
17:45 l 조회 3
9x년생인데 첫 폰이 스마트폰이었음9
17:45 l 조회 19
다들 저녁 뭐먹어?5
17:4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