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번 타보니까 운전학원에서 타던거랑 느낌이 달라서 어렵고 무섭더라ㅜ 경차는 위험하다고 큰차 사줬는데 진짜 내가 실력이 안되는건지 어제 땀나고 힘들던데 원래 첨에는 그런건가? 아님 차를 그냥 작은걸로 바꿔야하나ㅠㅠㅠㅠㅠ
| 이 글은 3년 전 (2023/2/21) 게시물이에요 |
|
어제 한번 타보니까 운전학원에서 타던거랑 느낌이 달라서 어렵고 무섭더라ㅜ 경차는 위험하다고 큰차 사줬는데 진짜 내가 실력이 안되는건지 어제 땀나고 힘들던데 원래 첨에는 그런건가? 아님 차를 그냥 작은걸로 바꿔야하나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