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240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6
이 글은 3년 전 (2023/5/06) 게시물이에요
나 완전 고쳐야지! 맘 먹은건 아니고 

그냥 고쳐볼까? 생각든게 한달 전쯤인데 

그동안 진짜 가끔 생각날때마다 시도했거든 

정석 젓가락질로 한건 한 1/3도 안될거같은데 

어느새 걍 되더라 밖에서 무난하게 밥 먹을정도는 됨 

진짜 빡세게하면 일주일도 가능할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도 중학교 때 갑자기 고쳐봐야지! 하고 3일만에 고친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ㅋㅌㅋㅋㅋ 걍 바로 고침,, 처음 며칠만 좀 손떨리지 금방 적응돼더라 너무 신기했음 20년 넘은 습관이 하루아침에 고쳐지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진짜 걍 하루도 아니고 그냥 한 식사만에 걍 되네? 하고 그 뒤로 계속 전처럼 잡아도 다시 바로 잡으니까 하루도 안 걸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만 안되는구나.....나는 매 끼니마다 시도를 하고 연필이며 볼펜이며 틈만 나면 해도 도무지가 되지를 않음...ㅠㅠㅠㅠㅠㅠㅠㅠ 반찬 하나 겨우 집는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오히려 무조건 고쳐야지!!! 하면 더 안 되고 원래 하던 대로 젓가락질 하다가 정석대로 몇 번 시도해 보고 생각 없이 반복하다 보면 손이 익숙해져서 어느샌가 편해지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안되던데 힘이 안 들어감
원래 손힘 없는 편이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마나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나무젓가락으로 해봐 나도 처음엔 쇠는 힘 안들어가던데 나무젓가락은 쉬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힘이 필요가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됴 진심 재미로 이렇게 하는거 맞아? 이러면서 해보다가 한 이틀만에 고쳐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신기했음 걍 몇번 해본게 다인데 원래 하던 젓가락질보다 그게 편하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나도 고등학교 급식 먹다가 갑자기 고쳤어 ㅋㅋㅋㅋ 그래서 왼손 막젓가락질은 되니까 왼손도 정석 젓가락질 연습해봤는데 왼손은 또 안 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래서 반대손으로 연습해서 10년 넘게 반대손으로 먹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나도 고딩때 친구가 알려준대로 일주일인가 이주일인가 급식 먹으니까 고쳐짐! 불편해도 참고 연습하면 금방 고쳐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맞음 나 군대에서 말년에 심심해서 젓가락질이나 고쳐야지 하고 한달도안돼서 고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년째 못고치는중인 1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초딩 때 밥(급식) 먹으면서 고쳤던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ㅋㅋㅋㅋㅋㅋ 그냥 음 고쳐볼까? 하고 생각날때만 연습하면서 밥먹엇는데 한 1-2주 뒤에 고쳐져있었음 생각보다 고치기 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두 좀 의식해서 몇 번 먹으니까 완전 바뀜!!기간은 얼마걸린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엄청 노력하지 않았는데 어느새 바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지금 교정용젓가락 성인거 사서 몇달째 쓰고있는데 그래도 쇠로 된 젓가락은 무거워서 완벽하게 하긴 힘듦 김치같은건 잘 집겠는데 면은 못잡겠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엄마가 야채랑 고기주면서 야채는 그냥 먹고 고기는 젓가락질 해야 먹을 수 있다고 협박해서 그날 젓가락질 마스터했다..고기를 향한 집념이 이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고딩때 그냥 갑자기 멋져보여서 ㅋㅋㅋㅋ 고쳤는데 일주일만에 익숙해졌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정석으로 잡으면 손가락에 힘이 안들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힘 안들이고 먹는거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럼 집히는게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게 맞는 말이긴 한데...
나도 정석대로하면 힘 안들어가고 미끄러운건 잘 안 집혀서 미끄러운 면 먹을땐 정석대로 안 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그래.. 힘이 안들어감ㅠ 요령이없어서그런거 아는데 힘들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함 낼부터 고쳐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그냥 어쩌다보니 됨ㅋㅋㅋ 둘 다 혼용해서 사용하기도 함 어쩔 땐 정석 어쩔 땐 내 방식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교정젓가락 써도 안 되든데.. 밖에선 못 쓰니까 그대로 먹고 쓰던거 뿌러지니까 집에서도 다시 돌아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5학년때 갑자기 고침ㅋㅋㅋㅋㅋㅋ 원래 x자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난 안되지... 망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학년초딩때 스스로 고침 나는
이렇게 잡아야겠다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정석으로 하면 힘이 안들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젓가락질 잘해야만 밥을 먹나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앱으로 사람 만나본익 있어..?
18:05 l 조회 1
41살 남자한테 35살 여자 소개 어때?
18:04 l 조회 1
이별 일주일 찬데 나름 극복했나보다
18:04 l 조회 1
카드값 매번 20만원정도 나오는데 무난한거야?
18:04 l 조회 1
남친이 자기 집에 피규어 많아서 못데리고 올거같다는데
18:04 l 조회 1
당근거래할려했는데 내가 기분 나쁜게 예민한거임 ㅠ?
18:04 l 조회 1
bhc 사이드 중에 뭐가 제일 맛있어???
18:04 l 조회 1
신발 사려는데 누구말을 들어야할지 모르겠어 어떡하지??
18:03 l 조회 1
진짜 한국이 살기편하다니까
18:03 l 조회 1
다른 사람들은 이목구비가 정돈되어있는데 나는 엉망진창 같아
18:02 l 조회 1
혹시 화장 잘알있남?? ㅜㅜ태오나서 첨으로 뭔가 해보려 하는데..
18:02 l 조회 1
운동안하는 40키로보다 운동 꾸준히한 50키로가 취향일수도 있어?
18:02 l 조회 5
내 친구 쿠팡 뛰는데 너무 현타온다고 나한테 괜한화풀이야…
18:02 l 조회 7
색 발색에 죄다 필터를 껴넣으니까
18:01 l 조회 4
나같은 사람 또 있음?
18:01 l 조회 3
일본 중국 여자들 외모가 진짜 물이 모른듯1
18:01 l 조회 18
산부인과 초음파.. 4
18:01 l 조회 13
신전 맵닭 개노맛이다...
18:01 l 조회 6
여름에 꾸밀때 뭐 입어?.. 2
18:01 l 조회 11
인티 신고 뭘 확인하는거임??2
18:0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