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막 연금복권이 당첨돼서 매달 500씩 암것도 안해도 들어온다 해도 직장은 다녀야할듯 진짜….. 나한테 할당된 일이 없고 그게 쭈욱 이어진다면 무기력해질거같아… 휴식 여행 이런것도 바쁘게 지내다가 가끔 누려야 행복한듯
|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막 연금복권이 당첨돼서 매달 500씩 암것도 안해도 들어온다 해도 직장은 다녀야할듯 진짜….. 나한테 할당된 일이 없고 그게 쭈욱 이어진다면 무기력해질거같아… 휴식 여행 이런것도 바쁘게 지내다가 가끔 누려야 행복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