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797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0
이 글은 3년 전 (2023/6/17) 게시물이에요
속옷 퍼스널 영상 찾아보니 까 좀 읭? 스럽다 

굳이 속옷을?? 

너네 속옷컬러까지 퍼스널 신경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안어울리는 색은 안입긴 하는데... 걍 거기서 좀 더 나간거라 생각하면 안이상한 것 같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비치는 옷이어서 누드, 흰색, 검정까진 정해서 입었어도
내 피부색에 따라 입어본적은 없어서 영상보면서 좀 읭? 했어 ㅋㅋㅋ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알록달록한거 좋아해서 속옷도 색 다양한데 노란색 계열은 절대 안입음ㅋㅋㅋ 그런거라 생각하면 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이 좋아하는 취향에 맞춰서 사는거면 뭐 나도 그러려니 하는데
퍼스널 컬러를 정해서 이걸로 해라! 라고 이야기하는게 좀 과한 것 같아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안봤는데 저 캡쳐보니까 뭔가 보는 맛 난다
훈녀생정느낌
근데 이거 회원저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것도 저격이야??
욕하려쓴 글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파생글 회원저격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수정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경은 안 쓰지만 맞춰입고 싶은 사람이 있을 수 있지 위아래도 보일 일 없어도 맞춰입는 사람 있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옷 세트로 입고다니는 사람은 그러려니 하는데 내 피부색에 맞는 컬러 추천하는게 뭔가 과한느낌? 이었던 것 같아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굳이 맞추진 않지만 그냥 괜히 입기 시러... 내가 파란색이 진짜 안 받는데 빨간색이든 보라색은 입어도 파란색은 절대 안 입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피하는 색 있어 ㅋㅋㅋ
근데 피부타입별로 추천하는 속옷색!! 이러니까 와.. 이젠 보이지 않는 곳까지 내 피부에 맞는 색을 써야하나 싶었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뇌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딱 이 느낌 ㅌㅋㅋㅋ 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세트로도 맞춰서 안 입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이건 진짜 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신경 안쓰는데...누군가는 원할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신경ㅇ안쓰고 생각못했는데 신경쓰는 사람한텐 도움되겠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나랑 너무너무 안어울리는것만 거르고 굳이 퍼컬 맞춰 사지는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가... 비키니 고를 때 참고용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나 저 영상 봤는데 나도 개띠용이었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퍼스널컬러는 신경안쓰는데 무조건 연한색으로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속옷은 퍼컬을 진짜 아예 신경써본적이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ㄴㄴ... 솔직히 색과 얼굴 사이 거리가 있어서... 굳이 따질 필요 없음 나시티나 오프숄더 이런거도 얼굴과 색 거리가 멀어서 다른 옷에 비해 색 영향 덜받음... 속옷이라 너무 튀는 색은 피하긴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무리 생각해도 속옷의 마케팅 포인트가 퍼스널컬러가 될 수 있는 것 같지는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놉..그럼 검정색 속옷 못입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뭐 양말도 퍼스널컬러 맞춰신어야것네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좋은데.. 정말 보이지 않는 곳 하나까지 관리하는 그 쾌감이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으.. 난 그렇게 못살아 ㅋㅋㅋㅌㅋㅋ 애인 말고는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곳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 그럴 수 있지 싶음
세상에 별난 사람 많은데 이 정도는 별난 축에도 못 끼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생각도 못해봄 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나는 의지력 절제력 자아 이런게 없나
10:55 l 조회 1
대기업 비교적 쉽게 가고싶음 걍 이과가야함
10:55 l 조회 1
남익 피부과 시술 추천좀
10:55 l 조회 1
방금 받은 골때리는 전화
10:54 l 조회 5
오늘 점심 짜장+만두 먹을까 비빔국수+만두 먹을까1
10:54 l 조회 3
마약을 하면 길거리에 나가게돼??
10:54 l 조회 7
저녁에 약속있는데 점심에 돼지게티 먹으면 이따 부을까? ㅠㅠㅠ
10:53 l 조회 6
밥 안먹는 애한테 먹방 보여줘봐 그럼 잘먹음 ㅋㅋ
10:53 l 조회 7
임신/출산/육아 너네도 한줄같야?5
10:53 l 조회 17
청년미래적금 기여금못받는데 안하는게 나은가
10:53 l 조회 13
취준생 히스테리 진짜 너무 힘들다2
10:53 l 조회 8
이 니트베스트 무난해?
10:53 l 조회 8
너네 단거 땡길때 뭐 먹어 카페 음료 맛있는거 추천좀1
10:53 l 조회 3
직장인들아 토요일에 회식하면 회식 가?안가?2
10:52 l 조회 15
아니 요즘 인티 왜이렇게 초소인한테 잘 넘어가지2
10:52 l 조회 18
나도 이제 주방템에 돈 쓰는 나이가 됐나 봄
10:52 l 조회 9
투썸 카톡 선물하기 키프티콘은 배달안돼?8
10:52 l 조회 6
인스타툰 하고싶은데 본계정 보여지는게 낫나?
10:52 l 조회 4
2026 nba 드래프트 전체1위 지명순간 표정
10:51 l 조회 9
결혼식 혼밥 괜찮아?14
10:5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