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13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3
이 글은 2년 전 (2023/10/11) 게시물이에요

하 ㅜㅜㅜㅜㅜㅡ

그래도 뱃살 단 하나도 안잡힐때까지 참는다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대단한걸.. 파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먹음 몇키로 빠져?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90키로였다가 지금 5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이구야 거의 반을 뺐네
올해 최고의 해가 되겠는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슬프게도 나 인생살면서 자주 있던 일이야 ㅠㅠㅠ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6갤만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통밀빵 뭐 먹어?! 채소는 안먹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채소 먹었어 ㅋㅋㅋㅋㅋ 통밀빵 이거 인터넷에서 파는거 있어 제품명 말해도 되나 싶어서 그건 말 안할겡 채소 엄청 먹어!! 점심에는 일반식 느낌으루다가

닭찌 + 통밀빵 + 멸치보끔 + 브로콜리 데친거 + 그리고 그냥 반찬가게에서 사온 야채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생 저러고 살 것도 아니고 양조절 하면서 먹는 연습 해야할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뱃살 안잽힐만큼 다 빼구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온 배에 다 끌어모아도 전혀 안잡힐 정도 되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키빼몸 115정도 되는데 여기서도 잡으면 다 잡히는데..? 원래 뱃살은 잡으려면 잡히지 않나..? 윗댓보니까 몸무게가 자주 왔다갔다 하는 거 같은뎅 오히려 강박 쫌 내려놓는게 좋아보임 지금도 충분히 날씬하지 않나?? 뭐 본인 마음가는대로 하는게 맞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강박 개심해...ㅋㅋㅋ 그래서 한번 무너지면 와르르 무너지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 그래도 40키로나 뺐는데 본인 많이 칭찬해주고 내려놓는 연습도 해줘.. 막 폭식하라는 소리가 아니라 양조절만 잘 하면 뭘 먹든 그렇게 안 찜 ㅠㅠ 나도 요요 왔다가 다시 빼서 3년째 유지중인데 뭔가 나 보는 것같아서 자꾸 말얹게되네 훈수같았음 미안허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 첨 말하는건데 6개월동안 거울 안봤어 아니 못봤어 거울속 내 몸 차마 못볼것 같아서 단 한번도 내 몸 거울로 안봤어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조금도 뱃살 안잡히는 그날 첨으로 거울속 내 몸 보려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식단 안좋다 싶었는데
다행히 야채도 많이 먹었구나
잘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입안터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래도 의지는 강해,,,, 한번시작하면 끝을 보는 성격이긴한뎈ㅋㅋㅋ 한번 무너지면 와장창 무너지기도ㅜ하네 적고보니 이상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그럼 피부도 많이 좋아졌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리안빠졋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다이어트햇럿는데 머리많이빠져서 극단적으로 못하겟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머리는 ㄱ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라샹궈 소스에 야채 닭가슴살만 먹으면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게까지 조일필욘없음 대회
나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ㅋㅋㅋ크헤어지고 우울증 극심하게 걸려서 인생 던진다 느낌으로 그냥 폭식으로 살아서 몸 망가져써,,ㅏㅋㅋㅋㅋ 근데 다시 바로잡으려구 예전 대회식단 쓰는중이야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식단 유지한거 대단하다 나는 그거 3개월정도만 하고 80대에서 60대로 내리고 그냥저냥 유지중... 나도 다시 시작해야겠다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러면 목표 달성했을 때 확 풀어지지 않아? 난 그러면 더 스트레스 받더라고,,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미친듯이 운동도 하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운동해도 식단 확 풀어지면 살 붙는 게 넘 스트레스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식단 엄청 열심히하네 그렇게 해야 빠지는건가.. 갑자기 훅 자극받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진짜 대단하다 어케 참어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체지방량 20인데도 잡히는데 얼마나 빼려는거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86만원에 샀는데 그냥 팔까???ㅠㅠㅠㅠ
9:53 l 조회 1
취즌생은 주식 못해서 슬프다..
9:53 l 조회 1
옛날에 문재인정권때 하던거뭐더라 청년적금 그거햇는데
9:53 l 조회 3
오래된 주택인데 올리모델링해서 깔끔한 구축인데 1200/35 괜찮나?
9:52 l 조회 2
주식 진짜 몰래몰래 다 하는거 같음ㅋㅋ
9:52 l 조회 9
하닉 지난주에 익절해서 100만원 벌었는데 강아지 병원비 고대로 다 나갓네...^^.....
9:52 l 조회 7
이렇게 서서히 멀어지는건가?
9:52 l 조회 10
일본사람들이 마른 이유를 알았음
9:52 l 조회 20
익들아 일자리 구할때 자취고려 어느정도해?
9:52 l 조회 4
솔직히 지금 맨낳 인티에 주식글 올라오는데 딴 세상같음
9:52 l 조회 11
마음 없는데 번호 주는 거 좀 그래?ㅠㅠ 1
9:51 l 조회 7
필리핀 약간 한국 식민지 느낌인가?8
9:51 l 조회 25
아 밤새고 출근했더니 ㄹㅇ 뎀질 것 같다
9:51 l 조회 6
헬스장 다니는애들만 와봐!10
9:51 l 조회 15
내가 알바운이 없는건가? 메가커피 두지점했는데 다 안맞음2
9:50 l 조회 11
코스피 코스닥 나스닥 스앤피 반도체 다 오르는
9:50 l 조회 15
아아아아 그냥 도약 미래 둘 다 하게 해줘요 1
9:50 l 조회 16
청년적금 은행마다 이자 다른거 아니지??? 아무은행이나 신청3
9:50 l 조회 16
애인이 쌍수한 거 아직도 안 믿어
9:50 l 조회 14
원래 회사다닐때 화장실가는것도 보고하고 다녀와야해? 5
9:5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