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32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9
이 글은 2년 전 (2024/2/18) 게시물이에요

난 여자 상대는 남자

인스타 계정 받아서 얼굴 봤고 일단 약속은 잡음

근데

1. 성형 티가 좀 심하게 나고 (이건 개취인데 너무 티나서 별로여ㅠㅠㅠ)

2. 여자지인들이 댓글다니까 언제보냐, 카페가자 이러고

3. 오늘도 여자지인들+그 남자분 이렇게 봤던데

약간,,, 여미새,,, 같아서,,, 벌써부터 정떨임..

흫 너무 부정적인가 ㅋㅋㅋㅋㅋㅋ ㅠ

담주에 보는데 나가기 좀 그래

추가))

셀카나 전신사진이 많은데 보정 잘못하신건지 주변 배경 휘어있고 늘어나있어,,ㅠ

대표 사진
익인1
엥 이게 뭔글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별로면 거절하는게 맞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넘 예민러니^^ 하,,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만두.. 나 같아도 정 떨어질듯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남친이 여미새스타일이라 약간 트라우마 있는데 만나기 전부터 좀 꽁기?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안 만나면 될 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그럴수있음.. 나도 비슷한 경험 있는데 시간낭비 돈낭비 하지 말고 안나가는게 나을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주선자한테 말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소개 받지도 않았는데 정 떨어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리정떨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예민한 거 아니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주선자한테 카톡으로 사진받고 그분 인스타 알려주면서 보라고 해서 걍 보다가 댓글 보고 스토리까지 다 봤는데 저렇게 알게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정떨어짐ㅜ 나가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가 ㅇㅖ민러가 아닌거죠? 이런걸로 정 떨어질 수 있는거져?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나는 전에 소개받은사람 성형하고 화장에도 관심있는거 알고 바로 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미새일수도 있지만 카페가자고 하는거 보면 약간 여성미 있을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이걸 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도 있겠다…

하 근뎈ㅋㅋㅋㅋ 인스타에 열심히 사진 올린 거 봤는데 셀카나 전신사진 다 비율보정 잘못해서 주변배경 휜거보고 호감도 벌써 하락했거든,,,, 하 ㅠ 나 너무 속물인가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거절하자... 여미새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성형+인스타광공 난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광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인이 어휘력 쩐다 배워갈게요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ㅠㅠ 뭐라말하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주선자랑 쓰니 어떤 사이인데?
나라면 솔직하게 얘기하고 안 만나고 끝낼 것 같아ㅜ
난 인스타 너무 많이 하는 사람 싫어하고 거기다가 여사친 많은데 자주 노는 사람 싫어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 선배가 주선했고
선배의 회사 동료를 소개받았어

음… 대학선배랑은 엄청 친하진 않아 가끔 카톡하고 용건있으면 편하게 연락하는 정도… 근데 그 선배 피셜로 진짜 성격 괜찮은 애라고 했는데 좀 띠용 스러워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선배는 쓰니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것 같은데ㅜㅜ 난 거절할 수 있으면 할 듯,,,
성격보다는 가치관이 안 맞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선배도 남자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 선배도 남자
나는 여자!

뭐라고 거절하는 게 좋을과,,, 아직 만나려면 이주정도 남긴했으 ㅎ,,

근데 또 내가 전에 소개팅 해달라는 거 기억하고 주선해준거라 냅다 거절하기 좀 그렇네 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솔직하게 하는 게 좋을 듯
선배 소개 너무 고마운데 이분은 나랑 안 맞는 거 같아. 내가 여사친 많은 사람 만나고 고생했는데 이분 인스타 보니까 여사친분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 아직 성격은 잘 모르지만 나랑 가치관이 너무 다른 거 같아. 소개는 고맙지만 이분은 안 만나는 게 좋을 것 같아. 다른 괜찮은 사람 있으면 소개해줘. 내가 나중에 밥 살께.
이 정도 보내면 안 되나? 선배랑 어느 정도 친한지는 모르겠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아 익인아 너무 고마워 내가 거절을 잘 못해서 어쩌지 어쩌지 이러고 있었는데 익인이 덕분에 좀 정리됐다 ㅠㅠㅠ 힝구방구 진짜 고마워 익인아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나도 거절 잘 못하지만 할때는 확실히 하는 게 좋더라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굳이 발 안담가볼래... 이미 정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 배경 휜거 정뚝떨이긴 하다..
남자들 피셜 인스타 열심히 하는 사람 조심하래 ㅋㅋㅋ 여미새 많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 하면할수록 더 정떨이에요…. 눈이랑 코 한 것 같던데 티가 너무나서 지금 조금 거부감 들거든 ㅠ 게다가 여미새 삘도 나니꾸 좀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별론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한국이 살기편하다니까
18:03 l 조회 1
다른 사람들은 이목구비가 정돈되어있는데 나는 엉망진창 같아
18:02 l 조회 1
혹시 화장 잘알있남?? ㅜㅜ태오나서 첨으로 뭔가 해보려 하는데..
18:02 l 조회 1
운동안하는 40키로보다 운동 꾸준히한 50키로가 취향일수도 있어?
18:02 l 조회 5
내 친구 쿠팡 뛰는데 너무 현타온다고 나한테 괜한화풀이야…
18:02 l 조회 7
색 발색에 죄다 필터를 껴넣으니까
18:01 l 조회 4
나같은 사람 또 있음?
18:01 l 조회 3
일본 중국 여자들 외모가 진짜 물이 모른듯1
18:01 l 조회 18
산부인과 초음파.. 4
18:01 l 조회 13
신전 맵닭 개노맛이다...
18:01 l 조회 6
여름에 꾸밀때 뭐 입어?.. 2
18:01 l 조회 11
인티 신고 뭘 확인하는거임??2
18:00 l 조회 7
배달앱 할인쿠폰 쓸때마다 느끼는데 어떻게든 손해 안볼려고 가격 급 올린다ㅋㅋㅋ
18:00 l 조회 2
커뮤 하는 사람보다 안 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거 충격이지 않아??1
18:00 l 조회 8
500짜리 물 한번에 원샷해도 갈증이 해소가 안돼서3
18:00 l 조회 8
아버지들 대기업 퇴직하고 보통 무슨 일함?2
18:00 l 조회 10
방청소 꿀팁 찾음1
18:00 l 조회 14
애인이 나보고 라미네이트 하라는데 3
18:00 l 조회 12
살면서 엄마한테 크게 고마웠던 적 있어?
17:59 l 조회 3
무릎이 안좋아서 무릎 구부리는 운동못하는데 필테가 나아 피티가 나아 7
17:5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