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자 상대는 남자
인스타 계정 받아서 얼굴 봤고 일단 약속은 잡음
근데
1. 성형 티가 좀 심하게 나고 (이건 개취인데 너무 티나서 별로여ㅠㅠㅠ)
2. 여자지인들이 댓글다니까 언제보냐, 카페가자 이러고
3. 오늘도 여자지인들+그 남자분 이렇게 봤던데
약간,,, 여미새,,, 같아서,,, 벌써부터 정떨임..
흫 너무 부정적인가 ㅋㅋㅋㅋㅋㅋ ㅠ
담주에 보는데 나가기 좀 그래
추가))
셀카나 전신사진이 많은데 보정 잘못하신건지 주변 배경 휘어있고 늘어나있어,,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