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54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7
이 글은 1년 전 (2024/11/06) 게시물이에요


비싼 건데 안 그래보여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재질은 그냥 그래보이는데 오ㅑ케 누리끼리 때탄색같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제 색은 화사해ㅠㅠ 사진이 문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진짜 만원짜리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ㅁ스 백만원짜린데.. 뭐가 문젤까 내눈에도 부직퍼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보풀 떠나서 재질 자체가 싸구려같고 단추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안비싸보이고 단추도 안맞는 느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겉보기엔 다 저렇지않나? 만져봐야알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졌을때도 딱히 뷰드럽지도 딱딱하지도 않아 ㅠㅠ 울 85에 캐시미어 15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단추 너무 안 예뻐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떡해 엄마가 쥬신 돈으로 큰 맘먹고 산건데.. 잘못샀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환불하구 다른 걸로 사자... 아니먄 교환이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입고 외출한건데 그게 ㄷ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풀 엄청난다 저거 어우 별로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청 싸구려같아보이진 않는데 색이 사진상으론 별로다ㅜ 실제로 보면 괜찮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색은 예뻐 색 때문에 샀거든.. 걍 속상하다 큰 돈 들여서 첨으로 코트 산건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딱 보이는 걸로만 보면 인쇼 코트 같어... 아 내가 다 속상해 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날 거 같아 엄마가 좋은 거 사입으라고 돈준건데… 잘못골랐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 저럴 줄 알았던 것도 아니구.. 으앙 택이랑 다 제거했나..? 그럼 교환 환불도 불가하구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정장전문브랜드 캐시100 이월 70에도 사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혼자 옷 골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체샷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아보이는데 본인 비싼 옷 많음 싸구려는 안에 조직감도 보이고 엄청 뭉치고 중요한건 무거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볍긴 되게 가벼워 따뜻하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됐지! 따뜻하고 가볍고 너가보기에 예쁘면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비싸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핑크색이라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백만원짜리를 안사봐서 그정도 가격대처럼 보이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싸보이진않음
근데 백화점 이월상품으로 20~30정도에 살 수 있을것 같이 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가 89만9천원 -> 행사가 29만 9천원 이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직포 안같은디..?
코트 좋아해서 엄청 원단 많이 보러다녓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다행이다 니 댓글이 한줄기 빛이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체샷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비싸보여 ㅎㅎ 코트는 무게가 가볍고 광나고.. 진짜 실제로 봤을때 가격값 하는 옷 종류라고 생각해 ㅎㅎ 100만원짜리로 안보일수는 있어도 3-40만원보다는 훨씬 괜찮아 보일거야 정말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렇게 싸보이는건 아닌데 금액에 비해서 캐시미어 비율이 넘 낮다ㅠ 울 높으면 원래 별로 안부드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백만원이라고..?왜케 비싸? 브랜드 꺼야??
캐시미어도 없어보이고 보풀 제일 쉽게 일어나는 지하상가 코트 재질 같아 보이는데 실물이 이뿡가..? 색도 너무 애매하구 단추 실화...? 젤 싼디자인인디..
사진이 그런건지..! 둥이 나름대로 큰맘먹고 산 이유가ㅏ있을거아녀!!!!그거에 성이 안차면 난 바꿈 ㅜㅜ 백ㅁ만원어치 값 절대 안해ㅜ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색때문에 샀다면 카메라가 다 못 담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브랜드랑 어디서 샀는지 알려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보기엔 인쇼 수준으로 싸구려 같진 않은데 백만원이라기엔 너무 정직하게.. 신상을 정가로 산 느낌이라ㅠ 혹시 모르니까 일단가서 물어라도 보는게 좋을 것 같아... 아우터살때 아울렛가서 시즌 지난 코트들 잘 찾으면 그 돈으로 막스마라도 살 수 있거든ㅜㅜ.. 만약에 반품 안되면 돈모브러쉬로 코트 살살 빗어서 입어 그럼 좀 깔끔해진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택 뗏니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좋아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색상이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원단 좋아보이는디? 보들보들 가벼운데 따뜻할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원단 좋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백만원 다 주고 산거야 원가가 백만원인거야?
사진이 이상한건지 재질도 단추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코트 재질도 재질인데 단추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막 안좋아보이진 않는데? 백만원으로는 안보여도 백화점 코트같이는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원래 울 함량 높으면 부드럽진 않아 울 85 캐시미어 15면 소재 자체는 나쁘지 않고 백화점에서 100 정도 받을 정도면 울 캐시 등급도 높을 거 같은데 이미 산 거면 그냥 입어 딱 봤을 때도 부직포 같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코트 울90 캐시10인데 원단은 비슷한 느낌인거 같아 윗익 말대로 울도 급이 있어서 100이면 좋은 울 들어간거 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전에 인쇼 코트 울 80인가 샀는데 그건 구렸고 지금 가지고 있는건 그래도 훨씬 고급져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그런 거였으면 좋겟다..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앱으로 사람 만나본익 있어..?
18:05 l 조회 1
41살 남자한테 35살 여자 소개 어때?
18:04 l 조회 1
이별 일주일 찬데 나름 극복했나보다
18:04 l 조회 1
카드값 매번 20만원정도 나오는데 무난한거야?
18:04 l 조회 1
남친이 자기 집에 피규어 많아서 못데리고 올거같다는데
18:04 l 조회 1
당근거래할려했는데 내가 기분 나쁜게 예민한거임 ㅠ?
18:04 l 조회 1
bhc 사이드 중에 뭐가 제일 맛있어???
18:04 l 조회 1
신발 사려는데 누구말을 들어야할지 모르겠어 어떡하지??
18:03 l 조회 1
진짜 한국이 살기편하다니까
18:03 l 조회 1
다른 사람들은 이목구비가 정돈되어있는데 나는 엉망진창 같아
18:02 l 조회 1
혹시 화장 잘알있남?? ㅜㅜ태오나서 첨으로 뭔가 해보려 하는데..
18:02 l 조회 1
운동안하는 40키로보다 운동 꾸준히한 50키로가 취향일수도 있어?
18:02 l 조회 5
내 친구 쿠팡 뛰는데 너무 현타온다고 나한테 괜한화풀이야…
18:02 l 조회 7
색 발색에 죄다 필터를 껴넣으니까
18:01 l 조회 4
나같은 사람 또 있음?
18:01 l 조회 3
일본 중국 여자들 외모가 진짜 물이 모른듯1
18:01 l 조회 18
산부인과 초음파.. 4
18:01 l 조회 13
신전 맵닭 개노맛이다...
18:01 l 조회 6
여름에 꾸밀때 뭐 입어?.. 2
18:01 l 조회 11
인티 신고 뭘 확인하는거임??2
18:0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