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26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5
이 글은 1년 전 (2024/11/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국내주식 더이상 하기 싫어서 미국 대선 영향 고려 안하고 테슬라에 넣어놨었는데

지금 +50%여서요.. 계속 들고있어야할까요 ㅠㅠ?

대표 사진
개미1
전 이번주까지는 가지고잌ㅅ을건데 부분매도해여 정 걱정돠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걱정이라기보단 생각없이 넣은건데 갑자기 솓구쳐서요 ㅠㅠ. 이런게 처음이라 어벙벙하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성향에 따라 다른것 같은데... 장기투자 할거면 가지고 있다가 부분매도해두 되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갖고 있는 개잡주 자랑 시간 가져보자^^4
13:58 l 조회 7
하닉 250에 구매 걸어놓음
13:57 l 조회 10
토스증권 하나 있는데 나무증권 계좌 만들려고 하는데
13:57 l 조회 9
제 반려주를 소개합니다4
13:54 l 조회 31 l 추천 1
여기저 전력 etf추천 받구 샀는데
13:52 l 조회 25
쏠탑투살까 에탑투 살까1
13:50 l 조회 28
진지하게 전력 버릴까3
13:50 l 조회 41
솔탑투 추매드가자~
13:49 l 조회 30
현차 70층이상 주주들아2
13:48 l 조회 41
엘앤에프 진짜 험한말 나온다
13:43 l 조회 15
국내주식 이노텍 팔고..... 스퀘어나 하닉 1주 들어가는 거 어떻게 생각해?1
13:42 l 조회 23
뇌가 녹는 것 같애3
13:42 l 조회 57
미우테 진짜 손절해야되나2
13:30 l 조회 34
지금 전체적으로 주가 내려간거지?1
13:26 l 조회 148
연관 메뉴 🔗
코인
두에빌 주주 없니..10
13:25 l 조회 83
와 현차 내평단까지왓네1
13:19 l 조회 64
타이거 현대차그룹 언제사지 7
13:12 l 조회 44
국내주식 현대건설이나 현대엔솔 갖고 있는 익들아~!
13:11 l 조회 12
스퀘어 지금 살까3
13:09 l 조회 146
삼전 호가창 구경중인데 프매 왜저래
13:04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