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얘기야🥺유학생활 하다가 파토나서 군대 갔다가 수능 다시 보고 20대 중후반에 대학 다시 들어가서 (대기업 취업 보장되는 계약학과) 지금은 대학 다니는 중인데, 졸업하고 돈 좀 모으고 이러면 30대 중후반일 거 같거든…
요즘은 남자가 30대 중후반에 결혼하는 거면 너무 늦은 거 아니려나…? 아까 초록글에 98 여익인데 주변에서 슬슬 결혼한다는 거 보구 갑자기 너무 쫄리네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얘기야🥺유학생활 하다가 파토나서 군대 갔다가 수능 다시 보고 20대 중후반에 대학 다시 들어가서 (대기업 취업 보장되는 계약학과) 지금은 대학 다니는 중인데, 졸업하고 돈 좀 모으고 이러면 30대 중후반일 거 같거든… 요즘은 남자가 30대 중후반에 결혼하는 거면 너무 늦은 거 아니려나…? 아까 초록글에 98 여익인데 주변에서 슬슬 결혼한다는 거 보구 갑자기 너무 쫄리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