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23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2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흡연자들 지들이 뭔데 길거리에 쓰레기 버려서 
비흡연자 기분 나쁘게 만드는거야…
본인 소유땅이야? 진짜 주머니에 넣어서 가져가 제발

[잡담] 나만 흡연자 싫어?… | 인스티즈

[잡담] 나만 흡연자 싫어?… | 인스티즈

[잡담] 나만 흡연자 싫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심하다 꽁초눈이 내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우 이건 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싫어 혐오수준임
자취하는데 창문열면 담배연기 들어옴
에어컨 안틀리는 옥탑이라 여름에 창문마저 안열면 진짜 죽을거같은데 창문열면 담배연기 들어와서 빨아서 널어놓은 옷에 냄새 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린 화장실에서 담배 피는데... 아무리 방송 해도 뻔뻔하게 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개극혐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환풍기도 없어서 자체 고문실이야
문 열면 방이랑 거실에 냄새 다 퍼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개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시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냄새도 싫고 길가에 쓰레기 버리는것도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금연,흡연구역 잘 지키고 구석에서 피면 괜찮은데
길빵하거나 가래막 뱉거나 그러는거 극혐임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걸어가면서 피는 사람은 콧구멍에 꽁초 넣어줘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진짜 싫음... 담배냄새 개 역겹고 제발 대중교통 타기전에 안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진심 지인으로도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개더러워 너무싫어,, 저거 버리는사람들은 꽁초가 머 증발이라도 할거라고 생각하나?? 지가 버리면 누군가 치운다는 생각이 안들어? 쓰레기를 왜 자연스럽게 버리냐고,,침 뱉는것도 더럽고ㅜ 냄새도 싫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우리집 앞에서 누가 담배 피다가 냄새 들어온다? 하면 창문열고 아 담배냄새!!!! 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념 있는 흡연인을 본적이 없어서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혐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쳤다..진심 심각하다. 저게 뭐야..진심 극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최악이아 ㅠㅠㅠㅠ 제발 꽁초 제대로 처리할 자신업ㅅ으면 피지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진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싫어 그냥 피는거면 상관없는데 냄새풍기고 길빵하지 꽁초 막 버리지 침뱉지.. 싫어할 이유가 잔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심죽 여버리고 싶 음 흡연자랑 상종안해 다 개념 밥말아먹고 이기적인 꽃밭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게 뭐야...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짜 특히 서울 회사근처 대부분이 저런 거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걍 흡연자들한테 편견있음 개싫어 친해지고싶지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개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어딘데 저 정도지 살면서 본거 중에 제일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 마포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버스 기다리면서 담배 피우고 버스 탄 사람 냄새가.. 창문 밖으로 그 사람 던져버리고 싶어..
담배꽁초만 버리나? 가래침도 뱉지 진짜 왜들 그러고 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싫어 ㄹㅇ..난 친구여도 흡연자는 안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후라이팬 들거다니면서 머리 깡 하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뒷사람 옆사람 신경 안 쓰고 진짜 자기만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진짜 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심으로 혐오함 길에서 담배냄새나는거 개극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흡연자 개ㅐㅐㅐ싫음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걸어다니면서 담배펴서 짜증나고 가래 꽁초 하수구에 막버리고 너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싫어
땅에 꽁초 버림 가래뱉기가 기본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래서 난 꽁초 절대 바닥에 안버림 ㅋㅋㅋ 무개념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으으으으으 진짜 싫어.. 저러면 침도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담배 그 자체는 그려려니 하는데
건물입구에서 길빵하고 꽁초 아무데나 버리고
침 찍 뱉을때 진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싫어..식물에도 버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윽 저건 너무 심했다,,, 나도 흡연자 겁나 싫어함
민폐인데 좋아하는 사람이 있긴 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냄새 길빵보다 꽁초, 담배곽 아무데나 버리는 흡연자들이 더 싫더라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간접흡연 하게될때 뭣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한두번연기 들이마신게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왜 지들때문에 내 폐가 썩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보통 한세트임 길빵 + 침뱉기 + 길에 버리고 가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이정도면 청소하시는 분이 그 쓰레기모은거 모르고 쏟으신 거 아니야?? 이걸 사람들이 그냥 버린거라고 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개싫음 길빵충 있으면 일부러 구웨에에엥엑 우웨에에에엑 토하는 소리내면서 지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ㄴㄷ 싫어 냄새 안 빼고 실내 들어오는 사람은 더 싫어 침 뱉는 것도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싫어 난 다른것보다 꽁초 당연하단듯이 길에 버리고 밟는거 진짜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건 진짜 심하다... 난 길에서 걸어다니면서 담배 피우는 사람들 때문에 너무너무 화남 내 앞에서 걸으면서 피우면 제가 다 마시잖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담배값 올려야됨 한 3만원 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어릴때 내가 아빠한테 담배냄새 싫다고 했나봐. 그날 아빠가 딱 끊었다고하더라. 내 배우자, 혈육 배우자감도 순위 높은것중 하나가 비흡연자여야한다 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냥 너무 당연하게 꽁초를 바닥에 버리는게 진짜 극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너무너무 싫어 기분좋게 나왔다가 냄새 맡으면 바로 기분 그지같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개싫어 길바닥에 맨날 담배꽁초+가래 투척하는데 진짜 너무 더럽고 역겨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머리가 다들 어떻게 됐나.. 어떻게 다 저렇게 그냥 버리고 갈 생각을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심하다 어휴 버리는 순간 과태료 물려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진짜 씹어서 삼키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꽁초 + 흡연구역 아닌 곳에서 주르륵 약속이라도 한듯이 담배피는거 ^ 출근길 아침부터 강제로 담배 냄새 맡으면서 건물 들어가야되는거 최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 싫어 일단 꽁초 길에 안 버리고 들고 가는 사람 한명도 못 봄, 흡연뷰스에서 안 피고 아무데나 피워서 간접흡연 하게함, 집에선 창문 열고 피워서 냄새 게속 올라오고 빌라면 계단 등등 건물전체에서 다 걍 담배냄새만 남. 흡연자들은 비호감종합선물세트임 남한테 피해 안 주고 담배 피우는 사람 단 1명도 못 봄. 그래서 난 흡연자는 거름. 흡연자는 지인으로도 두기 싫음 민폐 그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헬멧같은거쓰고 그안에서 연기 안나오게 지들좋아하는 니코틴 평생 마시며 살았음좋겠네 ㄱ- . 그 스파이더맨 미스테리오 대갈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죽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흡연자도 흡연자들끼리 싫어하는게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연남이네 저기는 걍 완전 흡연스팟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흡연 오래할수록 저런 의식이 떨어진다했나? 어떤 댓글에서 봤는데 맞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ㄷ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빨리들 ㄷㅈ길 기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개싫어진짜 내뿜는 연기들 다 지들이 쳐 마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민폐덩어리라 생각함...
담배연기도 다 자기 폐속으로 들어가게 만들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흡연자 너무 바퀴벌레같고 꽁초도 바퀴똥같아서 정말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길빵분들 저 꽁초 싹싹 긁어모아서 입에 털어넣어줘애지 정신차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뱉은 가래침도 같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예전에 버정 옆에서 담배 벅벅 피고 바로 탄 남자 있었는데 진짜 너무 혐오스러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진심 다 죽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진짜 너무 싫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도 진짜 개ㅐㅐㅐㅣ싫어 길에서 담배 피는 게 디폴트고 길거리가 꽁초 쓰레기통임 아주그냥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ㅇㄴ 민증 재발급 사진 재탕 안 되네
10:58 l 조회 5
우리나라도 요즘 어깨 잘치고다니더라
10:57 l 조회 3
몇년전에 먹은 쿠키맛을 아직도 못잊겠다
10:57 l 조회 2
취준때 따듯한 위로보다는
10:56 l 조회 13
여름 되니까 바로 살빠져서 너무힘들어1
10:56 l 조회 7
생일선물 취소한다 해도 괜찮을까?
10:56 l 조회 7
원룸 계약하고 집보러다닐때 보통 몇시간 걸려??
10:56 l 조회 8
스포츠부라자 예쁜 거 사려니까 하나에 4만원이 넘네
10:56 l 조회 7
다들 회사에 향수 뿌리고 가?4
10:56 l 조회 23
진짜 나는 의지력 절제력 자아 이런게 없나1
10:55 l 조회 15
대기업 비교적 쉽게 가고싶음 걍 이과가야함3
10:55 l 조회 16
남익 피부과 시술 추천좀
10:55 l 조회 10
방금 받은 골때리는 전화
10:54 l 조회 21
오늘 점심 짜장+만두 먹을까 비빔국수+만두 먹을까6
10:54 l 조회 13
마약을 하면 길거리에 나가게돼??
10:54 l 조회 22
저녁에 약속있는데 점심에 돼지게티 먹으면 이따 부을까? ㅠㅠㅠ
10:53 l 조회 17
밥 안먹는 애한테 먹방 보여줘봐 그럼 잘먹음 ㅋㅋ
10:53 l 조회 14
임신/출산/육아 너네도 한줄같야?6
10:53 l 조회 26
청년미래적금 기여금못받는데 안하는게 나은가1
10:53 l 조회 30
취준생 히스테리 진짜 너무 힘들다2
10:5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