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학교 공공기물들 모두의 재산인데
그걸 파손하고 부서뜨리고 망가뜨리고
반달리즘한거잖아
근데 그 반달리즘한 객체는 있고 책임질 주체가 없다는게 진심..ㅋㅋㅋ
결국 어찌됐든 폭력적시위로 인한 모두의 폐혜니 그 관련자들이 책임져야지 /
| 이 글은 1년 전 (2024/11/23) 게시물이에요 |
|
진짜 학교 공공기물들 모두의 재산인데 그걸 파손하고 부서뜨리고 망가뜨리고 반달리즘한거잖아 근데 그 반달리즘한 객체는 있고 책임질 주체가 없다는게 진심..ㅋㅋㅋ 결국 어찌됐든 폭력적시위로 인한 모두의 폐혜니 그 관련자들이 책임져야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