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화로 얘기하고 헤어졌는데
전화끊고 좀 울다가 지금 아무렇지도 않아
뭐지... 그동안 정 다 뗀건가
이전 연애는 몇달동안 울고불고 난리쳤는데 너무 아무렇지도 않아서 신기해
아직 실감이 안나는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4/11/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화로 얘기하고 헤어졌는데 전화끊고 좀 울다가 지금 아무렇지도 않아 뭐지... 그동안 정 다 뗀건가 이전 연애는 몇달동안 울고불고 난리쳤는데 너무 아무렇지도 않아서 신기해 아직 실감이 안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