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58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1
이 글은 1년 전 (2024/11/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 깨면 다시 재우러 가야되서 오래는 못함
대표 사진
둥이1
애기 몇개월이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개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고 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애기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슬슬 새벽수유 좀 줄고 있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딸은 36개월이라 꼬물이들 보면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새벽 육아 화이팅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꼬물이도 아님 아직 100일도 안됐는데 겁나 빨빨 잘 돌아다님 힘들다...
너도 화이팅해라 딸은 그래도 좀 얌전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일단 내딸은 얌전한 편이야 ㅋㅋㅋㅋㅋㅋㅌ 앉아서 책보는거 소꿉놀이 이런거 좋아하거든 ! 어린이집 다른 엄마들도 같이 놀다보면 ㅇㅇ이는 원래 이렇게 얌전하냐고 물어봐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성장통이나 아플때말고는 9시에 자면 7:30-8 기상이라 육퇴 후 시간보내는게 편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 걷는거보다 기어다니는게 훨신 편하긴 해 .....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와이프는 딸보다 아들 좋아해서 초음파 검사했을 때 아들이라길래 엄청 좋아했었는데
지금 애랑 4시간 놀아주고 애랑 같이 기절했음
딸 부럽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힘내 .... 우리딸은 8개월부터 낮잠 2번자고 11개월부터 낮잠 1번자고 요즘은 가끔 건너 뛰는데 그럼 11-12시간씩 놀아줘야해 ..... 진짜 체력 길러야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낮잠이라도 잘 자네 부럽다
우리 애는 잠도 없음 하루에 8시간도 안 자는 거 같음
잠도 안 자는데 체력은 왤케 좋은지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얼마가지고 결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5억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이차 몇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귈때 처음부터 결혼 생각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귀다보니 생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사귀고 한 1년? 뒤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일찍 결혼하면 좋다 vs 안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 생각 있으면 빨리 하는 게 좋고
젊음을 즐기고 싶으면 늦게 하는 게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0대 체력으로 애 키우려니까 죽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후 고생이 많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들 쉽지 않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내분 어떻게 만났어? 얼마나 연애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헬스장에서 내가 번호 땀
1년 사귀고 내가 프로포즈하고 1년 뒤에 결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첫사랑 못 잊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름은 기억남 성이 특이해서
얼굴은 잘 기억 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자들 첫사랑 못 잊는단 거 사바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첫사랑 이후로 만난 여자들이 싹 다 첫사랑보다 못하면 못 잊을 수도..?
근데 서른 넘어가면 그 첫사랑도 최소 10년 전인데 어케 글케 길게 못 잊음 난 잘 몰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이제 50일 아들 키우는데 화이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들 개빡세다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남친이랑 사귀고나서 카톡 보고 알게된 사실인데 회사에서 기혼녀랑 나랑 사귀기전에 썸기류가 있었더라고
카톡 시작하면 밤까지 주고받고 하트도 주고받고 야근하고 단둘이 몇차레 밥먹고..그게 5-6개월 정도 유지 된듯
그리고 나랑 썸타고 사궐때쯤엔 카톡도 그렇게까지는 안주고받고 퇴근하면 끊고했는데 난 이미 정뚝떨이라 헤어지긴했거든?
나랑 사귈때 둘이 카톡한거보니까
여자가 무슨이유로(애인이 힘들었던 상황이 있었어) 점심 밥사준 다고하니까 애인이 돌려서 거절하기는 했음
근데 굳이 싶은 선톡 (회사단톡에 올려도될것을 개인카톡보냄) 을 여자한테 보내고 여자 쉬는 날에도 무슨핑계로 카톡 보내고 여자가 저녁맛있게먹으라고 보냈더니 애인이 대리님도 맛저하라고 하면서 자기는 저녁에 피자먹을거라고 굳이싶은 말을 붙이고
밥먹자는건 돌려서 거절했지만 위 행동들은 선긋는거
있음? 마음이 남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결혼하기로 결심한 이유가 궁금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싸우고 각자 집갈 때 애인이 우리 그만만날까요? 라고 옴 이거 의문형 아니지
17:13 l 조회 3
둘중에 한 명만 선택한다면? 연애할 때 이별통보만 한 사람 vs 이별통보만 당한 사람3
17:07 l 조회 18
피부 압출해서 딱지 졌는데 두번째 약속 취소하면 어때..?6
17:02 l 조회 29
위장사친인지 한번 봐주라
17:01 l 조회 15
장거리 연애 벌써 쉽지 않다 .. 진짜 좋아하는데 상대가 헤어지자함 4
17:01 l 조회 25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5
16:55 l 조회 45
남자들이 돈 안쓴다는게 어떤거야?2
16:44 l 조회 80
내가 만난 사람 중에 자기주장만 강한 사람 만나본 적 있는데
16:40 l 조회 18
여자들은 남자 운동했을때 어떤 몸을 좋아해?2
16:34 l 조회 45
단지 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애인한테 시간 갖자고 한 적 있어?1
16:33 l 조회 26
안정형들은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9
16:32 l 조회 95
사랑방 글보면 헤어지라고 말할수 밖에 없어1
16:27 l 조회 41
썸붕/망한 소개팅 먼저 연락 해본 적 희망편 있는 익들..?
16:22 l 조회 25
진짜 ㄹㅈㄷ이기적인 남자 만남4
16:21 l 조회 98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32
16:18 l 조회 2357
돌이켜보면 내 인생 지팔지꼰이다4
16:18 l 조회 52
애인이 울면 어떨 것 같아? 16
16:18 l 조회 78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8
16:18 l 조회 68
걍 나한테 마음없어보이고 돈 안 쓰는 남자랑은 헤어져1
16:16 l 조회 42
익명이니까 대나무숲으로 애인 자랑 좀 하고 갈게
16:1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