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요즘 일 늦게 까지해서맨날 끝나고 퇴근했어 오늘 진짜 너무 힘들었어 이러면
수고했엉 쉬어 얼른 자ㅜ 이거야 ㅋㅋ
어제도
수고했엉 이거고 ㅋㅋㅋ
큐큐ㅠ..... 할말이 없네
|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요즘 일 늦게 까지해서맨날 끝나고 퇴근했어 오늘 진짜 너무 힘들었어 이러면 수고했엉 쉬어 얼른 자ㅜ 이거야 ㅋㅋ 어제도 수고했엉 이거고 ㅋㅋㅋ 큐큐ㅠ..... 할말이 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