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34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3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서 헤어졌는데 헤어질 때도 예쁘다고 예쁘니까 좋아했다고 하는데 난 여태 내가 이 사람의 이상형에서 벗어난 얼굴이라 생각해서 그렇게 예뻐서 좋아했다할 정도로 진심으로 예쁘다고 생각해주고 있는지 몰랐는데 헤어질 때 돼서야 진심을 들으니 참 행복하고 슬펐어
내가 싫어져서 헤어지는 게 아니라 본인이 처한 상황이 자기의 마음을 식게 만들었대 점점 자기 자신을 잃어가는 것 같대 그래서 연애도 못 하겠대
예쁜데다가 성격도 여태껏 만난 사람 중 내가 제일 좋았다고 자기도 나 같은 사람 놓치는 거 너무 후회될 거고 평생 자기 맘 속에 내 기억이 살아있을 거래
자기도 후회될 거 아는데 지금의 자기 선택은 그렇대 내가 군대도 다 기다려줬는데 참 밉다ㅎㅎ
대표 사진
둥이3
그정도인데 뭐가 문제라서 헤어지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 전역하자마자 부모님의 억압으로 부모님 회사에 취직해서 일하고 있는데 2교대라 몸도 마음도 힘든가봐 그리고 원랜 안 그랬는데 점점 눈치를 보게 되는 성격으로 변했고 피곤해서 연락도 데이트도 못 해주는게 미안해서 그것도 감정 소비가 되고 신경 쓸 일들로 인해 감정 소비가 너무 심해서 힘들고 그만하고 싶대 자기 혼자 있고 싶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자들은 그렇더라 신기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안잡고 가만히 놔두면 나중에 연락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미 저 얘기하기 전에 한 번 재회한 상태였어.. 그리고 이번에 헤어진 다음 날 다른 이유로 전화와서 얘기하다가 결국 터져서 내가 이미 붙잡아버렸어..ㅜ 안 그래도 얘도 자기가 마음이 나아지면 나중에 연락할 거 같다 그랬었는데 나 이미 기회를 놓친 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지금부터 절대 붙잡지마 그럼 나중에 연락올수도있다고봐 자기관리 더 하구 너 할거하고있다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쟤가 친구로라도 지내자하는 거 내가 다 차단할 거라고 해놓고 걔도 나도 비계라서 인스타 맞팔만 끊어놨었는데 내가 다시 붙잡으면서 내가 천천히 잊을 수 있게 다시 팔로우 받아주면 안 되냐고 마지막으로 한 번만 밥 먹어주면 안 되냐 그랬는데 나 너무 구질구질했지?ㅠㅜ.. 만약 애인이 그거 안 받아주면 그냥 쿨하게 알겠다고 해? 그러자고 하면 일단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님 걍 내가 먼저 됐다고 팔로우도 받지말고 보자고 한 거 없던 걸로 하겠다고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자기 몸 마음 힘들다고 헤어지자는 사람이면 그냥 놓는게 나아 생각도 어리고 이기적이고 글러먹음 그냥 딱 그정도야 그렇게 따지면 나중에 결혼해서도 자기 일 때문에 몸마음 힘들다고 이혼할거야? 그냥 힘든 상황도 같이 이겨낼수 있는 다른 사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하 헤어지는 당일엔 쿨하게 헤어졌는데 전화 받고 다 무너져내려서 붙잡아버렸어 내가 윗댓에 달아둔 답댓처럼 전애인한테 얘기하고 답장 기다리고 있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냥 너랑 깔끔하게 정리하는게 잊는데도 도움될거 같아 잘지내 걍 이정도로 하고 깔끔하게 끝내 붙잡지도 말고 연락도 하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 만나자는 거에 응해주면 일단 만나는 봐..? 아님 답 오기 전에 그냥 내가 먼저 그냥 만나지말자고 못 들은 걸로 해달라고 잘 지내라고 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 만나자고 하는거에도 만나지마... 나중가서 또 이러지 않겠다는 법 없음 또 본인 상황 힘들어지면 둥이부터 놓을 사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아닝 내가 먼저 마지막으로 밥만 먹자고 만나달라 한 상황인거야... 그래서 그러겠다하면 일단 만나서 깔끔하게 헤어질지 아님 그냥 내가 먼저 선수쳐서 안 만나도 될 거 같다고 해야할지 고민인 거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놉 그냥 안만나도 될거 같다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아이클라우드가 연동되어버렸는데......
17:19 l 조회 17
마음 식으면 이렇게 보여?
17:17 l 조회 15
싸우고 각자 집갈 때 애인이 우리 그만만날까요? 라고 옴 이거 의문형 아니지4
17:13 l 조회 46
둘중에 한 명만 선택한다면? 연애할 때 이별통보만 한 사람 vs 이별통보만 당한 사람3
17:07 l 조회 29
피부 압출해서 딱지 졌는데 두번째 약속 취소하면 어때..?9
17:02 l 조회 50
위장사친인지 한번 봐주라
17:01 l 조회 30
장거리 연애 벌써 쉽지 않다 .. 진짜 좋아하는데 상대가 헤어지자함 4
17:01 l 조회 37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7
16:55 l 조회 62
남자들이 돈 안쓴다는게 어떤거야?2
16:44 l 조회 92
내가 만난 사람 중에 자기주장만 강한 사람 만나본 적 있는데
16:40 l 조회 19
여자들은 남자 운동했을때 어떤 몸을 좋아해?2
16:34 l 조회 48
단지 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애인한테 시간 갖자고 한 적 있어?1
16:33 l 조회 31
안정형들은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9
16:32 l 조회 101
사랑방 글보면 헤어지라고 말할수 밖에 없어1
16:27 l 조회 42
썸붕/망한 소개팅 먼저 연락 해본 적 희망편 있는 익들..?
16:22 l 조회 27
진짜 ㄹㅈㄷ이기적인 남자 만남4
16:21 l 조회 105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33
16:18 l 조회 2757
돌이켜보면 내 인생 지팔지꼰이다4
16:18 l 조회 56
애인이 울면 어떨 것 같아? 16
16:18 l 조회 80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10
16:18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