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7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은 엄청 자주 오는데 전화는 안 하고 약속은 계속 잡히는데 목적이 있음(부탁 들어줘서 고맙다고 밥 산다거나 누구 제대했다는데 술 한 잔 하자거나)ㅠㅠ

친구로서 호감은 있는 것 같은데 그 이상인 건지 아닌 건지는 모르겠어

엔프피랑 연애 어떻게 해?? 어떻게 다가가는 게 좋아?

대표 사진
둥이1
대놓고 호감있다고 말하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ㅋㅋ 나름 티냈다고 생각하는데 아예 말해줘야해? 근데 부담스럽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엔프피인데 두루두루 잘지내고 이성이랑 연락도 많이해서 진짜 돌직구로 나한테 좋아한다는 호감표현 안하면 걍 다 친구로지냄 나는 친구가 아니라 너를 이성으로본다 티 내야돼 그래야 다른사람들과 다르게 봄 반박시 님말이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맞아 엔프피 이성친구 짱많더라 개중에 연애상대로 픽되려면 내가 먼저 어필 열심히 해야하긴 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은근히 신경쓰이게 굴어서 엔프피가 너에 대해 골몰하고 네 행동들을 곱씹게 해야댐 그러면 보통(진짜 싫은 게 아니면) 넘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엔프피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귀엽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런 경우엔 재결합 어렵지?
15:11 l 조회 2
ENTP 무물 받아용
15:07 l 조회 8
모솔 아니고 연애 꽤 해본 남자가 긴가민가하게 구는거면1
15:02 l 조회 22
근데 나라가 공산주의로 가고 있는건 맞지 않나?2
15:00 l 조회 28
이별 담배 때문에 헤어짐15
14:59 l 조회 69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 18
14:56 l 조회 51
기타 구썸남이 날멀프했어 2
14:53 l 조회 27
진지하게 내 고민 들어줄 착한 익 있을까 나 너무 힘들다 🥲5
14:50 l 조회 43
헤어졌는데 각자 짐 언제 교환식? 해 2
14:50 l 조회 17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8
14:43 l 조회 51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17
14:42 l 조회 77 l 추천 1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3
14:40 l 조회 38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21
이별4
14:36 l 조회 30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6
14:33 l 조회 62
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4
14:32 l 조회 37
이런 사유로 헤어지면 내가 불안형이야?2
14:31 l 조회 35
이게 그렇게 서운한 일이야?? 제발 조언좀10
14:29 l 조회 60
플라토닉 러브 해보고 깨달았음
14:27 l 조회 69
🚨전썸남 연락 왔는데 제발 도와줘🚨 5
14:23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