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은 엄청 자주 오는데 전화는 안 하고 약속은 계속 잡히는데 목적이 있음(부탁 들어줘서 고맙다고 밥 산다거나 누구 제대했다는데 술 한 잔 하자거나)ㅠㅠ
친구로서 호감은 있는 것 같은데 그 이상인 건지 아닌 건지는 모르겠어
엔프피랑 연애 어떻게 해?? 어떻게 다가가는 게 좋아?
|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은 엄청 자주 오는데 전화는 안 하고 약속은 계속 잡히는데 목적이 있음(부탁 들어줘서 고맙다고 밥 산다거나 누구 제대했다는데 술 한 잔 하자거나)ㅠㅠ 친구로서 호감은 있는 것 같은데 그 이상인 건지 아닌 건지는 모르겠어 엔프피랑 연애 어떻게 해?? 어떻게 다가가는 게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