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성향차이(애인도 인정했는데 그래도 내 잘못이 컸다 생각)로애인이 내 생일 전날에 헤어지자 했고 며칠 뒤 다시 사귐
1달 뒤에 애인 생일 있음
나는 안 챙겨줬으니 나도 안하겠다는 당연히 아닌데
어느 정도 챙겨야 과하지 않다고 생각하는지 다른 사람 입장이 궁금해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성향차이(애인도 인정했는데 그래도 내 잘못이 컸다 생각)로애인이 내 생일 전날에 헤어지자 했고 며칠 뒤 다시 사귐 1달 뒤에 애인 생일 있음 나는 안 챙겨줬으니 나도 안하겠다는 당연히 아닌데 어느 정도 챙겨야 과하지 않다고 생각하는지 다른 사람 입장이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