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33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물어보고 싶은거 있거든!
대표 사진
익인1
본문에 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사익을 찾고 물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구냥 써줘 굳이 그런거 안밝히고싶어해 원래 개인간 복약지도 함부로하면 안되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밑댓 한번만 봐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약은 약효가 12시간이내야 참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사는 아니지만 약을 만듭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질문해도 될까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원래 다낭성 때문에 새벽3시에 야즈를 꾸준히 먹었단말야... 근데 복용시간도 너무 늦고 밤낮 되찾으려고 앞으로 자정이나 그 이전에 먹고 자는거 괜찮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관없수당 약 시간 간격만 맞추면되는거라서 하루는 쫌틀어지겠지만.. 바꿔도됩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약 시간 간격이라는게 정확히 먼말인지 설명 가능할까유...😂
고마오 오늘부터 복용시간 바꾼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움.. 약효가 유지되는 시간이랄까! 보통 몇시간에 한번씩인데 사람들이 그거 기억하기 어려워서 하루에 1번 이런식으로 안내해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항...! 근데 요런말 좀 그렇지만 그런데도 약효가 상관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항 고마오 고마오 최고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사인데 그냥 오늘부터 바로 자정에 먹고 내일부터도 쭉 그렇게 같은 시간으로 맞춰 3시간 옮기는 정도는 크게 뭄제될거 업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까먹고 좀 전에 먹었어 ㅋㅋㅋㅋ ㅠ 앞으로는 쭉 시간 맞춰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혼술해도 잠이 안 온다
21:12 l 조회 1
30살인데 어리다는 말 들으니까 좋긴 하더라
21:12 l 조회 2
잘생남평범녀 커플 ㄹㅇ 내 추구미2
21:12 l 조회 9
익들아 부모랑 연끊고 독립했는데 자꾸 주소조회해서 와서 괴롭히고 부양의무 들먹이면 1
21:11 l 조회 7
회사 이렇게 입고 출근 가능??4
21:11 l 조회 14
치이카와(먼작귀) 우사기 : 내가 패줄게
21:11 l 조회 1
목감기 걸렸는데 너무 아프다
21:11 l 조회 2
여자 소개받을 때 몸매 본다고 해도 되나3
21:11 l 조회 17
37살먹어도 학벌은 따라다니는구나3
21:10 l 조회 19
트메판이 무슨뜻이야??? 2
21:10 l 조회 4
치이카와(먼작귀) 호다닥 💨
21:10 l 조회 5
근데 진짜 30대 되면 살이 더 안빠져??2
21:10 l 조회 14
친구가 내 결혼식 타임 30분전에 같은 식장 옆 홀로 식장잡았어6
21:10 l 조회 26
엄미새들아 너넨 당장 엄마없으면 살수있을거같아...?3
21:09 l 조회 16
내일 보고싶은 경기가 있어서 조출 신청했는데 까여서 슬프다..
21:09 l 조회 3
익들은 어릴때 엄마아빠 무서워했어??2
21:09 l 조회 9
이런거 공유하는 이유는 뭘까 1
21:09 l 조회 21
치이카와(먼작귀) 힘내자구 ✊️
21:09 l 조회 6
요즘 자다가 알람소리 들으면 심장 개 빨리 뛰고 정신이 혼미하게 깨2
21:09 l 조회 7
오늘 꿀꿀해서 집에서 계속 울었다
21: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