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9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선임들이
니 내가 몇번 말했냐? 뭐냐? 지겹다 진짜(같은 실수 3번 했을때) or가끔 인사무시 or 바쁘고 정신없을 때 뭐 말하면 대답안하기 or 내가 잘못한거 없어도 걍 자기 기분 안좋으면 팍팍 티내기 or 모르는거물어보거나 약간 어리바리깔때 한숨쉬면서 대답하거나 띠꺼운 말투로응답하기 or 아니… ~라고. 이런말투 쓰기
이러는 경우 있어? 나는 간호사고 그런 직업적 분위기 때문에 너무 익숙해져버렸거든? 근데 여기 내가 있는곳이 태움, 괴롭힘 없는 곳임 분위기 좋다고 소문난곳임요

병원 제외 아무 다른 직장 다니는 익들아 너네 직장에서도 저런 일 상상할수있어?? 나 이제 객관화가 진짜 잘 안됨 이정도면 그런가보다 해야하는건가.. 괴롭히는거 아니구 원래 평소 분위기야
대표 사진
익인1
난 평범한 사무실 다니는데 저런거 당하면 ㄹㅇ 도망갈듯.. 나 일 개못하는데도 저런소리 한번도 못들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 사무직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야?
사무직하는 내친구가 그말하더라
무조건 서로 ㅇㅇ씨 하묜서 예의갖춰말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따라 다르지않을까?! 일단 내가 다니는 곳은 다들 나이 좀 있으신데 아무리 성격 뭐같애도 저런식으론 말안함 ㅋㅋㅋ ㅠ..
뭔가 젊은 직원들 많고 큰 회사면 저런 일 있을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걍 회사다니느 사람인데 저런 사람있으면 소문날듯... 절대 정상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장 3곳다녔는데 2곳 실장이 저지경이었음... 잘탈출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래?? 어느직종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디자인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중소, 중견 다녔고 지금 대기업 다니는데 대답 안하는거 빼곤 다 겪어봄
내가 듣기도 했고 남이 듣는것도 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몇개는 진짜 별거 아니어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근데 똑같은 실수는 왜 세번이나 하는거..? 일반 사무직에서도 좋은 소리는 못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당연히 알지 지적받거나 혼나는거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른곳도 저런 비슷한 분위기의 말투인지 귱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대병에서 3년 근무하다가 산업체로 옮겼는데 확실히 병원이 똑같이 꼽을 주더라도 말투나 눈빛 등에서 오는 살벌함의 정도가 다르긴 해 (물론 일반 회사에서 하는 실수와는 다르게 작은 실수도 환자한테 영향이 갈 수 있다 보니까 평소 분위기에서도 압박감이 심한 편이기도 하고)... 근데 일반 회사도 흔히 말하는 는 막 팀장이 대놓고 쌍욕하고 이러기도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앞줄 읽자마자 가노? 싶었는데 바로 맞췄네 지들끼리 한자리모여서 뒷담까다가 나 오면 앞담까고 거기다가 소리질러서 고막터질정도+방안이었는데 그 방이 울릴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회사는 저게 일상인데 저것보다 더심함
직업영향도있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른 사람들은 이목구비가 정돈되어있는데 나는 엉망진창 같아
18:02 l 조회 1
혹시 화장 잘알있남?? ㅜㅜ태오나서 첨으로 뭔가 해보려 하는데..
18:02 l 조회 1
운동안하는 40키로보다 운동 꾸준히한 50키로가 취향일수도 있어?
18:02 l 조회 5
내 친구 쿠팡 뛰는데 너무 현타온다고 나한테 괜한화풀이야…
18:02 l 조회 7
색 발색에 죄다 필터를 껴넣으니까
18:01 l 조회 4
나같은 사람 또 있음?
18:01 l 조회 3
일본 중국 여자들 외모가 진짜 물이 모른듯1
18:01 l 조회 18
산부인과 초음파.. 4
18:01 l 조회 13
신전 맵닭 개노맛이다...
18:01 l 조회 6
여름에 꾸밀때 뭐 입어?.. 2
18:01 l 조회 11
인티 신고 뭘 확인하는거임??2
18:00 l 조회 7
배달앱 할인쿠폰 쓸때마다 느끼는데 어떻게든 손해 안볼려고 가격 급 올린다ㅋㅋㅋ
18:00 l 조회 2
커뮤 하는 사람보다 안 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거 충격이지 않아??1
18:00 l 조회 8
500짜리 물 한번에 원샷해도 갈증이 해소가 안돼서3
18:00 l 조회 8
아버지들 대기업 퇴직하고 보통 무슨 일함?2
18:00 l 조회 10
방청소 꿀팁 찾음1
18:00 l 조회 14
애인이 나보고 라미네이트 하라는데 3
18:00 l 조회 12
살면서 엄마한테 크게 고마웠던 적 있어?
17:59 l 조회 3
무릎이 안좋아서 무릎 구부리는 운동못하는데 필테가 나아 피티가 나아 7
17:59 l 조회 13
속눈썹펌 도대체 언제 풀리는거 ㅜㅜ 1
17:5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